10대의 스태미나를 되찾자! 흑마늘 건강식품 불티!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10대와 같은 왕성한 스태미나는 모든 남성들의 로망이다. 집에서의 부담감, 회사에서의 스트레스 무게를 절감하는 현대의 남성들은 이 스태미나 회복을 위해 흑마늘, 산수유, 장어 등 ‘남성의 힘’으로 상징되는 각종 보양식을 찾아 나선다.

하지만 이들 식품은 매일 꾸준히, 적정량을 섭취하기는 어렵다는 현실적인 한계가 있다. 경제적 부담도 빼 놓을 수 없는 단점이다. 더욱이 몸에 좋다고 무리하게 특정식품을 집중적으로 섭취할 경우 오히려 악영향을 줄 수 있어 주의가 필요하다.

최근, 이런 한계를 보완하며 천연식품을 농축해 만든 기능성식품이 소비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바로 10년이 넘는 시간 동안 철저한 신뢰성을 바탕으로 변함없는 신뢰를 이어온 기업 ‘의성농산 영농조합법인’(www.esmn.co.kr)이 출시한 ‘파워지세븐’이 그 주인공이다.

파워지세븐(Power, G, 7)은 지치지 않는 에너지를 양산한다는 뜻으로 힘과 에너지(Power), 마늘(Garlic), 7가지 기능성 등의 복합어로 탄생한 이름이다. 피로회복, 스테미너 증진 등에 유효성분이 함유해 중∙장년층 남성들에게 집중적인 관심을 받고 있다.

이 제품에는 흑마늘 외에도 마카, 산약, 산수유, 구운마늘, 오자, 홍삼 등 천연원료와 ▲옥타코사놀 ▲비타민B1 ▲비타민B2 ▲비타민B6 ▲비타민E ▲요오드 ▲아연 등 7가지 기능성분이 함유되었다.

비타민 B군(B2, B6)과 요오드는 에너지 대사를, 비타민E와 아연은 면역력을 증진시켜 유해산소로부터 남성의 건강을 보호하는데 도움을 주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특히 쌀눈에 극소량만 들어있는 옥타코사놀은 지구력과 심폐기능을 향상시켜주는 천연생리활성물질로 수천 킬로미터를 비행하는 철새들의 주 에너지원으로 알려진다.

의성농산 영농조합의 유명진 대표는 제품출시를 알리며 “나른한 봄이 되면 기운이 더 쳐질 수 있으니 항상 스트레스를 받지 않도록 생활하고 아울러 복합적인 건강관리가 가능한 기능성 건강식품을 섭취하면 활기찬 생활에 도움이 될 것”이라고 조언했다.

한편, 의성농산 영농조합은 ‘파워지세븐’(http://power-g7.co.kr/)출시기념으로 오늘(31일)까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파워지세븐을 구입한 모든 고객에게 마늘 즙(진액)을 함께 제공한다.

<이 기사는 본지 편집 방향과 다르며,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