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침피로 예방백신! 흑마늘 성분 '파워 G7'으로 원기를 회복하자!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생존을 위한 출퇴근, 과도한 업무와 수면부족으로 쉴 틈 없는 일상을 보내는 당신에게 브레이크가 걸렸다. ‘간경화와 간암’이라는 무서운 저승사자, 건강 적신호를 더 이상 간과할 수 없는 시점인 온 것이다.

사회생활의 스트레스, 친구들과의 술자리에 항상 피곤해 힘들다면? 여기 아침을 깨우는 피로 예방백신, ‘파워 G7’(http://power-g7.co.kr)이 있다.

만성피로와 힘든 일로 평일, 휴일 없이 잠자기 바쁜 남편의 모습. 정력 강화로 원기회복을 시켜주고 싶은 마음이 간절할 때, ‘파워 G7’을 자신 있게 내놓아 보자! 아침피로를 깔끔하게 물리칠 수 있는 흑마늘의 효능이 숨어있다.

‘파워 G7’의 핵심 성분은 바로 ‘마력의 흑마늘’이다. 생마늘 자체를 장기간 발효, 숙성시키면 체내 흡수율을 높이는S-아릴시스틴이라는 마늘의 특수 물질이 생성돼 건강을 배로 증진시킨다. 업그레이드 된 흑마늘에 옥타코사놀과 비타민B1, B2 ,B6 ,E와 함께 요오드와 아연 등 7가지 성분의1일 권장 섭취량까지 첨가시켜 완성된 만병통치 식품으로 탄생된다.

여기에 마카, 산약, 산수유, 흑마늘, 구운 마늘, 오자추출, 홍삼농축 분말 등 7가지 분말 성분이 더해져 남성 에너지 향상에 힘을 더해준다. 이 외에도 건조, 셀렌, 크롬의 3가지 효모와 엽산, 해조칼슘, 젖산철의 3가지 철분은 각각의 역할이 한데 뭉쳐져 마늘과 성분들의 절묘한 만남으로 지치지 않는 에너지를 안겨주고 있다.

특히, 흑마늘에 포함되어 있는 다양한 효능 중 비타민 B1은 원활한 에너지 대사에 관여하고, B2와B6은 각각 체내 에너지생성과 단백질 및 아미노산 이용에 도움이 되는 성분으로 아침 기상에 힘겨워 하는 남성들을 불끈불끈 활기찬 기력의 남성으로 만들어준다. 이와 함께 간 기능 강화와 혈액순환 촉진 등 신체 속 세밀한 혈관에 이르기까지 방대한 치료 효과를 볼 수도 있다.

남성들이여! 세상을 리드하기 위한 당신들의 과제는 막중하다. 체력 강화만이 곧 정신력 강화로 그대들을 이끌 것이다. 하루를 시작하는 기분 좋은 아침, 가벼운 몸‘파워 G7’과 함께 아침피로를 확 날려버리자.

<이 기사는 본지 편집 방향과 다르며,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