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규 창업 트렌드와 경쟁력을 갖춘 여우콜에서 인생역전!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창업이 성공하려면 무엇보다 아이템 선정이 가장 중요하다. 예비창업자의 아이템 선택에 따라 상권, 자금, 표적 고객, 마케팅 등이 현저히 달라지기 때문이다.

하루가 다르게 변화하는 소비 심리와 점점 치열해지는 자영업자들의 경쟁 속에서 최근 획기적인 창업 아이템으로 창업 시장에 굳건히 자리 잡은 “여우콜”이 꾸준한 인기를 끌고 있어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 불황을 모르는 배달 소셜커머스 “여우콜”
신개념 배달형 소셜커머스 “여우콜”(http://foxcall.co.kr)은 지난 1월 파격적인 가격의 BBQ 치킨을 소비자에게 제공하면서 큰 반향을 일으켰다.


“여우콜”은 고객이 회원가입 없이 배달 음식을 쉽게 주문할 수 있으며, 주문 즉시 현금 할인이 가능하다. 만약 현금이 없을 경우에도 카드 결제는 물론 핸드폰 결제, 계좌이체 등의 결제 서비스를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배달음식점이 “여우콜”에 광고를 의뢰할 경우에는 가입비가 무료이며, “여우콜” 홈페이지를 통한 인터넷 주문 건당 500원의 광고 수수료만 지불하면 된다. 이는 상가 책자에 광고를 게재하거나, 홍보 전단지를 배포하는 등의 홍보 비용을 획기적으로 줄일 수 있다.

◊ 소자본, 無 점포, 無 경험자, 초보자 창업 가능!
이처럼 “여우콜”은 고객과 업주 모두에게 도움이 되는 서비스인 셈이다. 더불어 10년간 다양한 형태의 프랜차이즈 경험을 바탕으로 예비창업자들의 불안감을 줄이고 기대를 충족시킬 수 있도록 철저하게 준비 된 창업 아이템이다.

“여우콜”은 창업 시 점포가 필요 없으며 투자비가 적어 누구나 쉽게 도전할 수 있다는 큰 특징이 있다. 창업 초기에 겪게 되는 심리적인 부담도 현장 실무 위주의 교육시스템 및 오픈바이저 파견으로 본사 전문가와 함께 사업을 할 수 있기 때문에 최소화할 수 있다.

또한, 주문 관리, 정산관리 등 힘들고 복잡한 업무를 본사에서 직접 담당하거나 시스템화 되어 있기 때문에 여우콜 지점의 업무는 매우 쉽고 단순하며 사업 초기 단계를 지나 해당지역 내에서 최소한의 인지도만 구축이 되면 영업을 하지 않아도 입 소문에 의해 자연스럽게 이용 고객 수는 빠르게 증가 한다.

“여우콜”은 현재 부천시 전지역, 인천 부평구/계양구/연수구/남동구, 경북 경산시 등의 지역에 지점이 개설 된 상태이며 인터넷 주문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이 밖에도 전국적으로 여우콜 지점을 모집하고 있는데 지역별로 본사와 가맹점 계약을 체결하게 되면 해당 지역에 대한 독점적인 영업권을 보장받게 되고 여우콜 지점은 관할지역의 배달음식점과 광고계약을 맺어 여우콜 홈페이지를 통한 인터넷 주문서비스를 홍보하는 업무를 담당하게 된다.

여우콜은 창업아이템을 고민하는 예비 창업자들에게 계속해서 지원을 해주고 있으며 자세한 문의는 본사 홈페이지 여우콜 (www.foxcall.co.kr) 에서 도움을 받을 수 있다.

창업문의: 070-4120-0609

<이 기사는 본지 편집 방향과 다르며,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