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끼해, 두 마리 토끼 잡는 제로TV 증권방송 출격!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업데이트

예년보다 길었던 설 연휴가 끝나면서 연초에 세웠던 새해 결심들을 재점검하고 새롭게 각오를 다짐하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다.

새해 결심에는 보통 금연, 다이어트 등 건강과 관련된 것에서부터 결혼, 입시, 승진 등 개인적인 목표와 바람까지 총망라되기 마련이다.

재산증식과 관련된 다짐도 거의 빠지지 않는 단골 메뉴이다. 치솟는 전세금과 대출금리 인상, 물가 상승 등을 감안하여 올해는 기필코 재산을 부풀려야겠다는 결심은 강하지만 현실은 결코 녹록하지 않은 상황이다.

검증된 전문가 방송과 수수료 면제 혜택, 재산증식의 돌파구

2011년 신묘년 (辛卯年) 토끼해, 두 마리 토끼를 잡을 수 있게 해주는 증권방송이 있어 관심이 쏠리고 있다.

ZeroTV 증권방송(제로티비, www.zero-tv.co.kr)은 검증된 전문가의 프리미엄 강의를 통한 확실한 수익창출에다가 주식 투자에서 발생하는 수수료 면제 혜택까지 제공하고 있다.

타 증권방송보다 착한 가격에 내노라하는 애널리스트 강의를 듣는 것은 기본이고, 제로TV와 제휴한 증권사 이용시 수수료 면제의 이점까지 누릴 수 있는 것이다.

이처럼 알뜰한 제로티비 증권방송을 잘 활용할 경우 수익증대와 수수료 감소라는 두 마리 토끼를 잡으면서 가계 수익이 급증하는 계기를 마련할 수 있다.

토끼해, 각자 모질게 세운 새해결심이 연말까지 모두 이뤄질 수 있는 한 해가 되기를 기대해본다.

한편, 2월 8일 화요일 국내 주식시장은 쉬어가는 모습을 연출했다. 10일로 예정되는 옵션만기일과 11일에 잡혀있는 금융통화외원회의 금리인상 여부가 불확실성으로 자리잡으면서 코스피 기준으로 12.04 포인트 하락했다.

특히 외국인과 기관의 매도세가 강한 편이었는데, 시가총액 상위 종목 중에서는 포스코와 삼성생명이 상승하고 삼성전자, 현대차, 현대중공업, LG화학, 현대모비스, 신한지주, 기아차, KB금융 등은 모두 하락했다. 그밖에 여행관련주인 하나투어와 대한한공이 오름세를 나타냈으며 하이닉스는 종가 기준으로 3만원대 진입에 성공했다.

전문가들은 “현재 마치 안개가 낀 듯한 불확실한 형세 때문에 주가가 다소 주춤하고 있는 상황이다. 이러한 장세에서는 종목별 대응전략을 철저히 체크할 필요가 있다”고 말했다.

<화제의 증권전문가 무료 주식시황설명회, ‘2011년 돈버는 시나리오’>

명쾌한 시장 대응방법과 확실한 고수익 추천종목 공개로 개인투자자들의 뜨거운 환호를 받아온 무료 주식시황설명회. 2011년 새해를 맞아 처음이자 국내 최대규모로 열립니다.

시장 상승률에 맞는 수익을 거두고 계십니까? 2월 19일 최정상 애널리스트 3인의 강의를 반드시 주목하십시오. 올해 주식시장을 선점할 수 있는 확실한 투자의 방향을 제시해 드릴 것입니다.

일시: 2011년 2월 19일(토) 오후 1시~6시
장소: 서울 삼성동 섬유센터 3층(2호선 삼성역 4번출구)
강사: 솔로몬, 상도, 독립선언
참가신청 및 문의: 1588-0805 ☞신청하기

사전 참가신청자에 한하여 ▲고수익 매매전략 자료집 ▲2011년 유망종목 ‘新 비밀노트’ ▲기념품을 증정합니다. 빠른 신청 부탁 드립니다.(문의 1588-0805)


★ 업계 최고 연봉의 주인공은 누구? 애널리스트 모집 ★

★ 주식거래 매매수수료 무료 + 고수익 보장 핵심종목 추천 = 제로쿠폰 ★

<이 기사는 본지 편집 방향과 다르며,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