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한 부부의 조건이란?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평생을 함께 하자고 약속한 부부 사이에 있어 가장 중요한 것은 무엇일까? 물론 서로간의 애정이 우선순위가 되어야 한다. 하지만 신세대 부부들 사이에선 가정의 경제수준과 부부간의 속궁합도 무시 못 할 조건이 되고 있다.

사소한 것 같아도 부부들이 생각하는 행복의 조건이 충족되지 않으면 잦은 다툼과 서로간의 신뢰가 무너져버려 다시 관계를 회복하기 어려운 경우가 많다. 최근 결혼정보업체를 설립하고 활발한 활동을 펴고 있는 이무송 노사연 부부 역시 결혼 생활 내내 사이가 좋았던 것은 아니며 많은 위기를 겪었다고 고백한 바 있다.

이처럼 평생을 함께할 인연을 찾는다는 건 결코 쉽지 않다. 외모, 조건만 앞세워 성혼으로 이어진 관계는 어려운 위기에 부딪혔을 때, 쉽게 무너질 수도 있는 것이다. 때문에 바로연에서는 철저한 검증서비스를 거쳐 회원들이 안심하고 매칭에 임할 수 있도록 현대해상보험을 통해 보장하고 있다.

이제는 연예인 대표 잉꼬부부답게 행복한 결혼문화 정착을 위해 앞서가겠다는 포부를 밝히는 이무송 노사연 부부. 2011년을 맞아 이들과 함께 반쪽을 찾기 위한 노력을 바로연에서 시작해보는 것은 어떨까?

<이 기사는 본지 편집 방향과 다르며,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