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년, 첫 ‘대박’수익 터질 업종 및 테마 주식 공개!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업데이트

2011년을 맞아 증권 관계자 및 전문가들이 앞다투어 내놓은 증시전망은 지난해 상대적으로 주춤했던 중/소형주에 대해 주목할 필요가 있다는 것이다. 이에 따라 ‘지수는 2000, 체감지수는 200’이란 말처럼 극심한 고통을 겪었던 개인 투자자들에게 드디어 기회는 찾아오고 있다.


온라인 증권방송 누적회원수 1위의 기록이 증명하듯, 20년 이상 최정상 애널리스트로 자리매김해온 증권방송 ZeroTV 전문가 ‘반딧불이’. 그가 대망의 2011년 유망업종과 테마를 공개해 투자자들의 큰 기대를 일으키고 있다.

그는 " 2011년 국내 경제는 전형적인 상저하고(上低下高) 형태의 완만한 성장이 예상되어 주식시장 역시 꾸준한 상승이 예상되고 있다"며, "수급 구조가 개선되면 보다 폭넓은 종목들로 매수세가 살아나 수익 올리기에 수월한 장세가 될 것"이라고 강조했다.

[전문가 반딧불이의 분석글 확인하러 가기]

< 수익 극대화의 정석을 따르자>

주식거래 매매수수료 무료 혜택뿐만 아니라, 전문가가 추천하는 확실한 고수익 보장 핵심종목을 받아볼 수 있는 증권방송 ZeroTV(제로티비, www.zero-tv.co.kr).

◆ 매일 급등주 공략, 상한가 및 단기 고수익 속출, 중/장기로 쉽고 안전한 수익 확보!
◆ 조건 없이 주식 거래 수수료 완전 무료!
◆ 폭발적인 회원가입 증가, 2011년 가장 기대되는 증권방송!

실전매매 경험뿐만 아니라 전문 투자상담사 자격으로 검증된 최고의 전문가들의 고품격 증권방송과 함께 대망의 2011년 기대하는 이상의 고수익을 거둬보길 바란다.

문의: 고객센터 1588-0805

<이 기사는 본지 편집 방향과 다르며,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