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내 남자의 피부를 눈처럼 하얗게

중앙일보

입력

업데이트

지면보기

02면

라네즈 옴므 홀리데이 기프트 세트

외모를 가꾸는 남자들이 늘어난 만큼 크리스마스와 연말연시 선물로 화장품도 추천할 만하다. 특히 크리스마스와 연말용으로 출시된 화장품 선물은 세트 상품으로 기획돼 있어 화장품 고르기를 번거러워 하는 남자들에게 아주 유익하다.

남성은 여성에 비해 피지 분비량은 많지만 수분은 부족한 편이기 때문에 꾸준한 수분 관리가 중요한다.

다른 때보다 피부가 건조해지기 쉬운 겨울철, 기초적인 스킨과 로션 외에 수분 에센스 기획 세트를 선물해 주는 것은 어떨까. ‘헤라 옴므 매직 스킨 에센스 기획세트’는 끈적임 없이 피부 깊숙이 수분을 공급해 촉촉하고 매끄러운 피부로 가꾸어주는 남성 전용 수분 에센스다. 산뜻한 사용감으로 지친 남성 피부에 기초 스킨과 로션만으로는 부족한 수분을 공급해 촉촉하고 생기있는 피부로 가꾸어준다.

제품은 옴므 매직 스킨 에센스(50mL)와 옴므 듀얼 클렌징 폼(50mL)으로 구성 돼 있다.

헤라 옴므 매직 스킨 에센스 기획세트

라네즈 옴므는 크리스마스를 맞아 멋진 내 남자를 위한 ‘홀리데이 기프트 세트’를 선보인다. ‘홀리데이 기프트 세트’는 고객에게 가장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베스트 셀러 기초스킨케어 2종으로, 깔끔하고 프레시한 느낌의 저자극, 저알콜의 ‘리프레시 스킨’과 끈적임 없이 부드러운 오일프리 타입의 ‘밸런싱 로션’이 겨울철 거칠고 메마른 남성의 피부를 촉촉하고 매끈하게 가꿔준다.

여기에 스타일리시한 남성 패션브랜드 ‘시리즈’가 특별히 디자인한 고급스러우면서도 강렬한 레드 컬러의 ‘머플러’를 추가해 사랑하는 이에게 올 겨울 스타일리시함은 물론 포근함까지 더해주는 선물로 제격이다.

제품은 라네즈 옴므 리프레시 스킨(130mL), 라네즈 옴므 밸런싱 로션(100mL), 시리즈 머플러 등으로 구성돼 있다.

이정구 객원기자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