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빠믿지’에 이어 “오빠 아이씨유 사줄꺼지?" "아이씨유(iSeeU)" 신제품 화제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당신의 스마트폰에 전면카메라가 없다면? 이 문제를 간단하게 해결한 악세사리가 화제가 되었었다. 이름하여 아이씨유(iSeeU). 바로 아이폰 3G/3GS용 셀프카메라 및 영상통화 주변기기이다.

이 제품 아이씨유(iSeeU)는 아이폰 3GS로 셀프카메라나 영상통화 시, 전면카메라가 없어 사용이 불편했던 문제를 해결한 악세사리로서, 간단한 장착만으로 본인이 얼굴을 직접 보면서 촬영을 할 수 있기 때문에 셀카(셀프카메라)와 무료 영상통화까지 가능하게 해준다. 이 때문에 셀카에 민감한 여성들에게 어필이 크게 되는 제품으로 이번 신제품 화이트 모델 출시로 더욱 주목을 받고 있다.

남성들은 “여자친구가 이 사실을 알면 안된다” 라는 다소 재미난 의견과 “영상통화는 커플 남자들의 무덤과 같은 족쇄” , ”연애 초기에는 좋을 것 그러나 좀만 지나봐라” “오빠믿지에 이어 아이씨유까지 사생활 침해 도구가 너무 많아졌다” 등의 푸념 섞인 의견을 보이기도 하였다.

이와 반대로 여성들은 아이씨유(iSeeU) 신제품 출시와 관련하여 여성들은 “아 이런걸 왜 이제 알았지”라는 반응과 “사용중인 아이폰이 흰색이라 기다린 제품”, “셀카가 편해져서 좋을 것 같다”, “선물로 받고 싶다” 등의 관심을 보였다.

이러한 현상에 대해 ㈜플레이매스의 최현재 대표는 “아이씨유(iSeeU) 신제품은 기존 아이폰 셀카에 불만이 많았던 아이폰 화이트 모델을 주로 사용하는 여성 고객을 위한 제품이다. 또한 지난 이슈 이후로 화이트 모델 출시에 대한 여성 고객들의 문의가 쇄도했었고, 이번 크리스마스 시즌에 맞춰 신제품을 출시하게 됐다”며 올 연말 크리스마스 선물로 아이폰3GS를 사용하는 친구나 연인에게 선물하는 것도 좋은 방법일 것”라고 말했다.

아이씨유(iSeeU)의 개발사 ㈜플레이매스 공식 온라인 스토어 아이원트(www.iwantor.com)는 현재 안정화 된 상태이며 “아이폰” 전용 모델 이외의 전면카메라가 없는 다양한 스마트폰 사용자를 위해 차기 제품에 대한 의견을 소비자들에게 직접 의견을 받겠다.”고 밝혀 다른 스마트폰 이용자들에게도 참여와 소통을 진행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이를 통해 소비자들로부터 직접 의견을 받는 활동을 통해 아이폰 외의 다양한 스마트폰을 사용하는 네티즌들 역시 전면카메라 없는 문제를 손쉽게 해결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이 기사는 본지 편집 방향과 다르며,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 자료입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