굳세어라, 채림아

중앙일보

입력

○…한창 주가를 올리고 있는 스타 채림이 과로한 나머지 촬영현장서 실신했다. 지난 7일 여의도 MBC스튜디오에서 '점프'녹화 도중 1차로 실신한 것에 이어 12일 〈사랑해 당신을〉촬영시 2차로 쓰러져 버렸다. 채림의 연이은 실신은 충분히 휴식을 취하지 못한 상태서 11일 오전 9시부터 다음날 새벽3시까지 촬영을 감행, 과로에 의한 것으로 보인다. 실신 직후 강남 방거지병원으로 이송되어 장기간 안정을 취한 다음 다시 녹화에 들어가 촬영에는 지장이 없었다고.

○…성진우, 이의정 커플이 여성 댄스그룹 FOX를 데뷔시킨다. FOX탄생의 가장 큰 목적은 이들의 결혼 자금 마련. 어머니의 치료비를 마련하느라 목돈을 마련하지 못했던 성진우는 자신의 음악실력을 발휘해 목돈을 장만하기로 결심했다. 예비 시아버지에 대한 효심이 남다른 이의정도 이제까지는 돈에 집착이 없어 많은 돈을 모으지 못했지만 FOX매니지먼트에 적극적으로 참가 더욱 축복받는 결혼식을 올리고 싶은 마음이다.

○…개그맨 이경규가 매니지먼트 회사의 이사로 탈바꿈했다. 1년여의 일본 유학길에서 돌아온 이경규는 귀국과 동시에 '스토리아'라는 이름의 회사의 이사직을 맡게 됐다. 스토리아에는 탤런트 김지영 등이 소속돼 있다. 이경규는 첫번째 사업으로 자신이 직접 출연하는 일본어 회화 비디오 테이프를 계획하고 있으며 한편으로는 영화에 대한 미련도 내비치고 있다고.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