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브리핑] 야쿠르트 나무 外

중앙일보

입력

지면보기

경제 15면

야쿠르트의 건강기능식품 자회사 야쿠르트 나무가 천연원료 비타민 ‘브이푸드’ 어린이용 신제품 2종을 발매했다. ‘브이푸드 키즈 멀티비타민 미네랄’은 아세로라 추출물과 식용 건조효모, 유청칼슘 성분이 들어 있으며 포도 과즙분말로 맛을 냈다. 120정 4만5000원. ‘브이푸드 브레인’은 식약청 개별인정형 소재인 ‘피브로인 추출물’을 함유해 기억력 개선에 도움을 준다. 120정 6만5000원.

농심은 진하고 구수한 설렁탕 국물에 쌀국수를 접목한 ‘뚝배기 설렁탕(122g)’을 출시했다. 가마솥에 사골과 소고기를 넣고 하루 이상 푹 우려낸 맛을 살리기 위해 고온쿠커공법과 진공저온농축공법을 활용했다. 개발을 위해 사용한 사골 양만 약 20t으로 설렁탕 35만 개를 만들 수 있는 분량이다.

유아 전용 한방 스킨케어 브랜드 궁중비책이 신제품을 출시했다. 페이스 수딩로션(8500원)은 예민한 아기 얼굴의 침독과 발진을 진정시켜 주는 제품으로, 10가지 한방성분을 사용했다. 크림 형태이지만 문지르면 오일로 변하는 카밍 크리미 오일(1만6000원)은 아기 피부에 보습막을 형성해 준다. 마일드 샴푸(1만5000원)는 계면활성제를 넣지 않아 눈에 들어가도 따갑지 않다.

유니레버는 손상된 모발을 보호해 주는 헤어케어 제품 ‘도브 데미지 테라피’ 라인을 내놨다. 모발 손상 종류에 따라 ‘인텐스 리페어’ ‘딥 모이스처’ ‘헤어 폴’ ‘볼륨 부스트’ ‘센시티브 스칼프’ 등 총 다섯 가지 라인으로 구성됐다. 미세입자를 이용해 손상 부분에 영양을 채워 주는 ‘화이버 액티브’ 기술을 사용했다. 5000~1만1000원.

매일유업은 상하 피자치즈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내년 2월 28일까지 ‘스마트 초이스’ 이벤트를 펼친다. ‘골든슈레드’ ‘골든믹스’ 피자치즈 제품을 구매한 영수증 사진을 상하치즈 홈페이지에 올리거나 휴대전화 3696-5636번으로 전송해 응모할 수 있다. 1000명을 추첨해 도미노 포테이토 라지 피자 교환권 등 경품을 준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