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루성 피부염 지루샵, 광고 없이 판매율 50% 증가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업데이트

최근 지루성 피부염과 지루성 두피염 및 탈모 환자들이 급증하는 가운데, 식생활의 개선과 예민한 피부에 도움이 되는 화장품 및 샴푸 제품들에 대한 필요성이 시급하다.

이에 지루성 피부 전문카페인 지루카페가 운영하는 쇼핑물 지루샵(대표 지슬기, www.jirushop.com) 제품들이 지루성 피부 및 탈모 환자들에게 각광받고 있으며, 난무하는 현란한 화장품 광고 시장 속에서 입소문만으로도 꾸준한 성장율을 기록하고 있다.

지루성 피부염은 심각한 환경 오염과 인스턴트 식품의 영향으로 생기는 것으로 알려져 있으며, 피부와 두피에 얼마나 자극적인 화학제품을 쓰느냐에 따라 치료적인 면에서 큰 차이가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이러한 지루성 피부염의 증상을 억제시키는 것이 저자극 천연 제품을 사용하는 것이다.

특히 지루샵 솔류션과 로션, 샴푸, 비누 등의 지루성 피부염과 두피염 제품들은 지루성 피부의 고민을 정확히 파악해 특유의 번들거리며 붉고 당기는 안면지루와 비듬증상과 함께 탈모를 유발하는 두피지루의 해소를 위한 전문 제품으로 평가 받는다.

회원수 4만 여명에 육박하는 대규모 지루성 피부 커뮤니티인 지루카페가 직접 테스트한 제품들만 판매가 가능하게 운영되고 있기 때문이며, 판매량이 증가하는 원인으로는 한 번 지루샵 제품을 써 본 사람들의 재구매율이 매우 높은 까닭으로파악되었다.

지난 2005년 설립된 지루샵의 지슬기 대표는, “지루성 피부염과 지루성 두피염 환자들의 지루샵 제품에 대한 고객 만족도가 매우 우수하여 입소문으로만 연간 50% 이상 매출이 성장하고 있다”고 밝혔다.

하지만 분명히 알아두어야 할 것은, 지루샵에서 판매하는 제품들은 지루성 피부염과 지루성 두피염을 개선시키는 데 도움이 되는 화장품일 뿐, 의약품이 아니라서 완치를 기대하면 안 된다는 것이다.

건조하고 예민한 피부에 좋은 화장품으로서 매일매일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으며 천연 저자극 고보습 제품들만 출시하기 때문에 특별한 부작용의 우려가 적다.

지슬기 대표는, “꾸준히 지루성 피부에 좋은 제품들을 개발하여 지루카페 회원들 모두가 만족하는 제품을 만들어 내겠다”고 당찬 포부를 밝혔다.

출처: 지루샵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 자료입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