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멤버스 에어라인 타고 괌 여행 떠나자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롯데멤버스는 탄생 5주년 및 회원 2천만 명 돌파 기념 Big Pleasure Festival 이벤트를 마련했다. 롯데멤버스 회원 500명을 선정해 전용기를 이용한 괌 여행을 보내주는 것이다.

이벤트인 괌 여행에 이용되는 전용기는 ‘롯데 에어라인’이라 칭하며, 항공사가 출범하는 듯한 콘셉트로 진행될 예정. 또한 이와 같은 컨셉으로 다양한 프로모션도 진행 중이다.

지난 12일에는 인파가 많은 명동거리에서 롯데멤버스 에어라인의 유니폼을 착용한 스튜어디스들이 거리를 활보하는 ‘스튜어디스 스트리트 게릴라 이벤트’가 진행되었고, 롯데에어라인 가상 기내식 사진도 주요 포털 사이트 게시판과 트위터 등을 통해 인기를 끌고 있는 상황이다.

특히 클래스 별 기내식 음식이 모두 롯데 제품으로 구성되어 있어 더욱 눈길을 끈다. 한 네티즌은 ‘같은 계열사인 TGIF 음식을 기내식으로 먹을 수 있는 것인가’라며 기대를 드러내기도 했다.

롯데멤버스의 Big Pleasure Festival 이벤트는 11월 12일부터 12월 12일까지 한 달간 모집 신청을 진행한다. 12월 28일 롯데백화점 청량리점에서 공개 추첨된 당첨자는 12월 30일 롯데멤버스 및 롯데백화점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된다.

선발인원 1등 50명에게는 괌 3박 4일 4인 여행권이 주어지며, 2등 150명에게 역시 괌 3박 4일 2인 여행권이 경품으로 주어진다. 전용기와 전용리조트를 이용한 이번 괌 여행에서는 MTV 미니콘서트도 함께 진행될 예정이어서 더욱 인기를 끌고 있다.

김진운 롯데카드 통합마케팅사업본부장은 "어디서나 똑같은 포인트를 적립 받고, 현금처럼 사용하기 쉬운 롯데포인트는 고객들의 꾸준한 사랑으로 탄생 5년 만에 회원 2,000만을 돌파해 대한민국 대표 멤버십 포인트로 자리잡았다"며 "보다 많은 회원들께 풍성한 혜택을 드리기 위해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고 밝혔다.

한편 이번 롯데멤버스 Big Pleasure Festival 이벤트는 롯데백화점 및 롯데마트, 롯데슈퍼, 롯데면세점, 롯데시네마, 엔제리너스커피 등을 통한 현장응모와 롯데멤버스, 롯데닷컴, 롯데홈쇼핑과 롯데백화점 홈페이지를 통한 온라인응모가 가능하다.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 자료입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