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니키아 퀴즈 맞추고 포인트 쌓으면 선물이 펑펑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 한국관광공사 중저가 관광호텔체인브랜드 베니키아, 19일까지 홈페이지 이벤트 실시
- 개인 및 패밀리 게임 참여하면 TV, 넷북, 상품권 등 푸짐한 경품 증정


한국관광공사(사장 이참)가 운영하는 중저가 관광호텔체인브랜드 베니키아가 홈페이지(www.benikea.co.kr)를 통해 11월 19일까지“차곡차곡 베니포인트”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개인이 참여할 수 있는 “나만의 베니포인트 쌓기”와 최대 10명의 패밀리를 만들어 참여할 수 있는“패밀리와 함께 베니 포인트 크게 쌓기”등 두 가지로 구성되어 있다.

"나만의 베니 포인트 쌓기”는 간단한 퀴즈를 풀면 포인트가 적립되는 퀴즈게임으로, 이벤트가 끝날 때까지 매일 3회에 한 해 중복 참여가 가능하다. 퀴즈를 풀 때마다 10점의 포인트가 적립이 될 뿐 아니라, 행운경품 받기 버튼을 누르면 1만원 상당의 문화상품권 당첨 여부를 바로 확인할 수 있다.

"패밀리와 함께 포인트 크게 쌓기”는 베니키아 홈페이지 내에서 최대 10명의 패밀리를 구성하여 단체 포인트를 적립하는 이벤트로, 가족, 연인, 친구와 함께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패밀리를 개설하면 20점의 가산점을 얻을 수 있으며, 패밀리 구성 인원이 늘어날 때마다 15점을 추가로 획득할 수 있다.

패밀리를 개설한 뒤 주소를 복사해 블로그에 포스팅하거나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등의 소셜네트워크에 이벤트 페이지를 공유하여 패밀리를 초대할 수 있다. 패밀리 구성원 각자의 출석 포인트, 퀴즈 참여 포인트, 댓글 등록 포인트 등을 합산한 점수가 높을수록 패밀리 순위와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

개인과 패밀리가 동시에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인 만큼 경품도 다양하다. 이벤트 참여 횟수가 많은 개인 참가자에게 LED TV, 디지털 카메라, 넷북 등의 경품이 제공되고, 합산점수가 높은 패밀리 2팀 총 20명에게는 외식상품권이 제공된다.

■ 베니키아 소개
베니키아(BENIKEA)는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관광공사가 개발한 국내 최초의 중저가 관광호텔체인브랜드로서 ‘베스트 나이트 인 코리아(Best Night in Korea)’의 머리글자를 조합하여 만들어졌다. 2007년 4월 공식 출범한 베니키아는 ‘최고의 휴식을 선사하는 한국의 대표 호텔’이라는 의미를 지니고 있다.

베니키아는 직접 숙소를 예약하고자 하는 국내외 자유여행객이 늘어나면서 합리적인 가격의 고품질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개발되었으며, 국내 중저가 관광호텔 경영 활성화를 도모하고 숙박 인프라 개선을 통한 국내 관광산업 경쟁력 강화에 기여하고 있다. 현재 베니키아는 대한민국 소재 특2급 이하 관광호텔 44개가 가맹되어 서울, 부산, 강원, 제주 등 전국 주요 관광지에 고르게 분포되어 있다.

베니키아는 한국관광공사가 규정한 베니키아 호텔체인 가맹절차에 따라 엄정한 심사를 통과해야 가맹호텔이 될 수 있는 자격이 주어진다. 가맹심사의 경우 전문 인증기관을 통해 시설 및 서비스 전반에 걸친 객관적인 평가가 이루어지기 때문에 고객들은 심사에 통과한 호텔을 믿고 선택할 수 있다.

특2급 이하의 관광호텔이 가맹되어 있는 베니키아는 비수기 평일 일반실 기준으로 1박당 최대 10만원 내외의 객실요금을 제공하기 때문에 합리적인 가격으로 실속 있는 여행을 추구하는 고객에게 안성맞춤이다.

모든 베니키아 가맹호텔은 직원 서비스 교육, 투숙객 설문조사, 미스터리 쇼핑을 통해 체계적인 서비스 품질관리가 이루어져 합리적인 가격 혜택과 함께 보다 편안한 호텔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다.

한국어(www.benikea.co.kr), 일본어(www.benikea.jp), 중국어(www.benikea.cn), 영어(www.benikea.com) 등 4개 국어로 지원되는 베니키아 홈페이지에서 모든 베니키아 가맹호텔을 간편하게 예약할 수 있다. 또한 객실 타입별로 풍부한 사진정보와 함께 고객의 눈으로 바라본 생생한 방문체험기, 한국관광공사에서 제공하는 다양하고 알찬 국내 관광정보를 한 눈에 볼 수 있다.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 자료입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