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부산' 호주유학 세미나, 다양한 혜택과 함께 성황리 개최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호주 어학연수/유학 관련 포털사이트 다음(Daum)의 최우수 카페인 ‘호주를 사랑하는 사람들’(이하 호사랑, (http://cafe.daum.net/lovesydney)이 대구, 경북, 부산, 경남 지역에 있는 사람들을 위해 10월 2일과 3일 양일간 특별한 세미나를 개최했다.

10월 2일에는 국민은행 중앙로지점 5층 세미나실에서 대구지사 세미나를 열었고, 10월 3일 부산지사 세미나는 토즈 경성대점에서 오후 3시부터 6시까지 개최됐다. 이번 세미나에서는 호주 어학연수/유학에 관한 많은 정보를 얻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다양한 혜택이 제공됐다.

호주 생활에 든든한 힘이 되어줄 수 있는 많은 친구들을 사귈 수 있었던 이번 세미나는 참석 시 호주 현지에서만 알 수 있는 호주 생활 정보에 대한 설명을 들을 수 있었으며, 성공적인 호주 생활을 위한 호주 적응 방법, 영어공부 방법 등의 노하우를 전수받을 수 있었다.

또한 호주어학연수, 호주 워킹홀리데이, 호주 조기유학, 호주 이민 등 각 비자별 정보를 개개인의 출국 목적에 따라 맞춤 상담을 진행해 가장 적합한 호주 유학 방법을 찾을 수 있었으며, 호주 유학전문가와 1:1 상담 및 ‘호사랑’ 운영진과 그룹상담 시간도 있어 궁금했던 사항에 대한 속 시원한 답변도 들을 수 있었다.

특히 호주 영어학교 12주 이상 등록 시 항공권 무료 제공, 호주-필리핀 연계연수 4개월 이상 등록 시 필리핀 경유 호주 항공권 무료제공, 호주에 있는 학교(특정 학교 제외) 입학금 면제 및 장학금 등 다양한 혜택이 주어져 호주 유학에 관심이 있었다면 대한 세미나를 통해 유용한 정보를 얻었을 것이다.

이번 세미나를 개최한 ‘호사랑’ 카페의 관계자는 “호사랑 카페를 모태로 설립된 ㈜프라임유학넷(www.hojuprime.com)에서 지난 9월 11, 12일 서울에서 진행한 ‘프라임유학넷 호주 유학•이민 박람회’에 참석하지 못한 지방에 있는 사람들을 위해 준비했다”며, “호주 유학 정보뿐만 아니라 다양한 혜택도 얻을 수 있었던 이번 세미나에 대구, 경북, 부산, 경남 지역의 많은 사람들이 참석하여 각종 정보와 혜택을 받았다”고 전했다.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 자료입니다.>

조인스닷컴(Joins.com)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