압구정 워너비성형외과에서 알려주는 추석연휴, 눈•코 성형 트렌드는 자연스러움과 입체감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각 회사별 차이는 있지만 이번 추석 연휴는 휴가 못지 않게 긴 기간을 활용할 수 있다. 휴일을 포함하면 최대 9일에서 6일 정도는 추석 연휴를 이용한 특별휴가를 얻을 수 있다.

젊은 직장인들에게 이렇게 긴 연휴는 편안하게 고향집을 다녀 올 수 있는 시간이기도 하지만, 해외여행이나 지난 여름 휴가 때 하지 못한 특별한 성형 계획을 잡기에도 충분하다. 눈, 코 전문 압구정 워너비성형외과(서울대/삼성서울병원 동문병원)의 경우, 20~30대 젊은 직장인들의 추석 연휴를 이용한 성형 계획에 오히려 추석 당일(22일)과 다음날(23일)을 제외하고는 정상적인 진료를 할 정도이다.

“보통 눈코 성형의 경우, 수술 후 일주일 정도면 큰 붓기가 가라 앉기 때문에 휴가 기간이 아닌 경우 망설일 수 있지만, 이번 추석의 경우 연휴가 길어 수술을 계획 중인 환자분들이 기간에 대한 부담은 많이 없는 것 같다”고 워너비성형외과 차명규 원장은 설명하였다.

추석을 이용한 눈•코 성형 ! 포인트는 자연스러움과 입체감


▲사진 <워너비성형외과 장철호원장(왼쪽), 차명규 원장(오른쪽)< center>
황금 같은 추석 연휴를 투자하며 눈/코 성형 수술을 하고자 하는 직장인을 위해 워너비성형외과에서 가장 많이 관심을 받고 있는 수술에 대해 조언을 들어보았다.

추석을 이용한 눈 성형을 계획 중인 환자들 사이에서 가장 관심을 받고 있는 시술법은 자연유착 쌍꺼풀법이라고 한다. 장철호 원장(전 그랜드성형외과 원장, 성형외과 전문의)은 "워너비성형외과에서 시행하는 자연유착 쌍꺼풀법은 기존의 매몰법처럼 실에만 의존하는 수술이 아닌 피부와 근육 사이에 자연스러운 유착을 유도하는 방법으로 자신의 쌍꺼풀처럼 자연스러우면서도 잘 풀리지 않는 수술방법이다"고 설명하였다.

자연유착법은 수술 후 전체적인 붓기는 일주일이면 가라앉고 잔 붓기는 3~4주면 사라지기 때문에 추석 연휴 휴가가 끝나는 일주일 이후에는 직장생활이 가능하기 때문에 눈성형을 하고자 하는 분들에게 관심이 높다고 설명하였다.

한편, 코 전문 차명규 원장 (전 그랜드성형외과 원장, 성형외과 전문의)는 “추석을 이용해 코 성형을 하고자 하는 환자들은 짧은 주말을 이용한 수술을 계획 중인 환자에 비해 S라인 이마-코 성형 수술에 대해 더 많은 관심이 있다”고 하였다.

이는 S라인 이마-코 성형 수술은 단순하게 코만 수술하는 것이 아니라, 이마, 앞 광대, 팔자 부위, 턱 골 부위에 3D 지방이식술과 병행함으로써 얼굴의 얼굴의 입체감과 동안 효과를 낼 수 있어 상대적으로 여유로운 추석 연휴 기간을 이용해 보다 계획적으로 성형 수술을 준비하고 있음을 알 수 있다.

도움말 : 눈•코 전문 압구정 워너비성형외과 차명규 원장, 장철호 원장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 자료입니다.>

조인스닷컴(Joins.com)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