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주 중화산 풍림아이원 분양 재개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 한국토지신탁 [분양금지가처분 취소신청] 승소
- 당초 평당 500만원대의 파격분양가 그대로 분양 재개 준비
- 한국토지신탁 자금관리, 준공, 입주까지 관리


전주 중화산 풍림아이원은 올 3월 평당 분양가 500만원대로 분양을 시작하여 모델하우스 오픈 후 약 1만 여명의 방문객이 다녀갈 정도로 폭발적인 관심을 보였으며 실제 아파트 청약에서도 498세대 모집에 최고 20:1의 경쟁률을 보이며 전체 1,973명이 접수할 정도로 인기가 높았다.

그러나 분양 추첨을 앞두고 위탁자가 주변시세보다 분양가가 너무 저렴하게 책정되었음에 대해 법원에 분양금지가처분을 신청해 분양이 잠시 중지 되었다. 허나 한국토지신탁은 당초 계획대로 1차 분양가 보다 약 14% 저렴한 금액으로 분양을 하기 위해 분양금지가처분 취소신청 했으며 승소해 현재 분양 재개 준비 중이다.

전주 중화산 풍림아이원 아파트는, 40평형대 중대형 평수를 주변의 30평대 가격으로 구입 할 수 있으며 이는 앞으로도 전주지역에 쉽게 나오기 힘든 분양임에 큰 메리트가 있다. 특히 모든 자금관리, 준공, 입주까지의 관리는 우리나라 거대 부동산 전문회사인 한국토지신탁이 맡고 있어 더욱 믿을 수 있다.

또한 전주시에 앞으로 분양 예정인 아파트들도 예상 분양가가 600만원 중후반대에서 700만원대로 추정되고 있어 전주 중화산 풍림아이원은 분양을 재개하게 될 경우 더 큰 관심이 집중될 것으로 예상된다.

홈페이지: www.jpoonglimiwant.co.kr
문의: 063-282-3800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 자료입니다.>

조인스닷컴(Joins.com)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