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즈니채널 ‘스티치! 새로운 모험’

중앙일보

입력


디즈니채널의 <스티치! 새로운 모험>이 어린이들 사이에 인기다. 여름에도 스티치의 말썽과 사고는 멈출 줄 모른다. 스티치의 좌충우돌 여름나기 에피소드를 통해 올 여름 가족과 함께 스티치처럼 재미있는 여름방학을 보내기 위한 계획을 세워보는 건 어떨까.

1. 43가지 착한 일 하기

43가지의 선행을 하면 ‘영혼의 돌’이 소원을 이뤄준다는 말을 듣고, 스티치는 착한 일을 하기로 결심한다.

처음엔 무엇이 선행이고 악행인지도 잘 몰랐던 스티치지만, 착한 일을 하기 위해 노력하면서 점차 주변 사람들을 기쁘게 하고 그 자신도 성장해 나간다.

■여름방학 내내 말 안 듣고 놀기만 하면 편할지도 모른다. 하지만 부모님의 꾸중이 따라붙어 행복한 방학이 될 수는 없다. 방학 동안 하루에 한번씩 집에서 착한 일을 하기로 하면 어떨까?

2. 사진으로 추억 남기기

유나가 마법의 즉석사진기로 스티치를 찍었더니, 사진 속 스티치들이 밖으로 나와 마을에서 온갖 말썽을 피운다.

온갖 노력 끝에 간신히 복제 스티치들이 사라지고 난 뒤 스티치와 유나는 마을 사람들과 다같이 기념사진을 찍는다. 한바탕 큰 소동은 사진과 함께 신기한 추억으로 남았다.

■가족과 함께 떠나는 여름여행이라면 카메라는 필수다. 산과 바다의 멋진 풍경도, 가족들과의 즐거운 추억도 사진을 통해 남길 수 있다.

3. 불꽃 축제 즐기기

열이 나서 불꽃축제에 가지 못해 심통이 난 유나. 유나에게 멋진 불꽃놀이를 보여주고 싶었던 스티치는 여우 베이지에게 불꽃을 만들어달라고 부탁한다.

스티치와 유나, 가족과 친구들을 위해 베이지는 하늘로 아름다운 불꽃을 쏘아 올린다.

■여름이라면 역시 불꽃축제를 빼놓을 수 없다. 가족과 함께 불꽃축제에 가서 신나고 아름다운 여름 밤의 추억을 만들자. 무더운 여름 밤을 수놓는 시원한 불꽃의 향연은 함께 보는 소중한 사람들이 있다면 더 아름답게 느껴진다.

4. 스티치와 함께하는 해피 썸머 페스티벌!

물을 싫어하는 스티치는 수영장에서 어디론가 숨어버렸다. 수영장에 숨어버린 스티치를 찾아 신나는 여름방학을 즐겨보는 건 어떨까. 디즈니채널이 준비한 ‘스티치와 함께하는 Happy Summer Festival’이 8월 6일부터 3주간 매주 주말 한강수영장에서 열린다. 서바이벌 형식으로 다양한 놀이를 통해 미션을 통과하며 <STITCH> 여섯 글자를 모두 획득하면 수영장에 숨어있던 스티치를 찾아낼 수 있다. 7월1일부터 20일까지 스티치 홈페이지(www.disney-stitch.co.kr)에서 진행되는 온라인 이벤트에 응모해보자.

보너스로 준비된 퀴즈 이벤트에도 응모하면 스티치 여름물놀이 세트 등 푸짐한 선물을 받을 수 있다.

스티치! 새로운 모험은 …

인기애니메이션 <릴로와 스티치>의 외계악동 스티치가 이번에는 아시아로 왔다! 하와이를 떠나 아시아의 한 아름다운 섬에 불시착한 스티치는 유나라는 소녀를 만나 43가지 선행을 하면 ‘영혼의 돌’이 소원을 이뤄준다는 전설을 듣게 된다. 소원을 이루기 위해 착한 일을 하겠다고 결심한 스티치. 하지만 무엇이 착한 행동이고 나쁜 행동인지조차 모르는 스티치에게 목표는 멀기만 하다. 말썽과 사고투성이지만, 스티치는 유나와 친구들을 통해 소중한 마음을 하나씩 배워간다. 언제쯤 스티치는 43개의 착한 일을 하고 소원을 이룰 수 있을까?

매주 평일 오전 9시30분과 토·일요일 오후 4시 디즈니채널을 통해 방영되는 <스티치! 새로운 모험>을 지켜보면 그 답을 찾을 수 있다. QOOK TV와 Btv에서도 디즈니채널 온 디맨드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한다.

< 채지민 PD myjjong@joongang.co.kr >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