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초영어회화의 달인! 시원스쿨 이시원대표 강연회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1초 만에 영어로 말하기’, ‘영어회화 두 달 만에 끝장내기’ 강좌로 화제를 일으키며 기초영어회화 시장을 발칵 뒤집어 놓은 시원스쿨영어의 이시원 대표가 지난 11일 서울 강남씨너스G에서 회원들을 위한 ‘영어는 원래 누구나 할 수 있었다’라는 주제로 ‘영어왕초보 탈출’ 강연회를 개최했다.

시원스쿨(www.siwonschool.co.kr)은 명쾌하고 중독성 있는 이시원 대표의 특색 있는 강의법으로 시작해 특별한 마케팅이나 대기업의 지지 없이 오직 회원들의 입소문만으로 놀라운 성장을 달성했다. 오픈 3년 만에 10만여 명이 시원스쿨의 강의를 수강했고, 포탈업체의 온라인 영어교육 판매에서 1위를 기록한 것이다.

시원스쿨 홈페이지 회원들을 위해 개최한 이번 강연회는 한국인들이 영어말하기를 하지 못하는 그 원인을 알아보고 영어공부의 방향을 제시했다. 한 시간 반정도 이어진 열정적인 강연회 이후 씨너스 로비에서 이루어진 사인회에는 참석한 수강생들이 몰려들며 장사진을 이루었다.

이시원 대표는 교보문고 종합베스트셀러 3주 연속 1위 행진을 한 어학베스트셀러 ‘시원스쿨 기초영어법’의 저자로 최근 영어교육시장에 돌풍을 일으키고 있다. 시원스쿨은 만 5년 만에 20만명의 회원이 등록했으며 현재도 기초영어시장의 선두주자로 알려져 있다.

이시원 대표는 이날 강연을 통해 “자신의 위한 영어가 아닌 대학진학을 위한 영어, 취업을 위한 영어가 어느 순간부터 시작되었다”며 “듣고 쓰기를 잘하면 뭐하겠느냐, 외국인을 만나면 한마디도 못하고 울상이 되는 사람들이 많은데 정말 심각한 문제가 아닐 수 없다”라고 아쉬움을 표했다.

시원스쿨 이시원대표는 이번 강연회를 성황리에 마치고 회원들의 요구에 맞추어 강연에 참석하지 못한 회원들을 위해 비정기적으로 강연회 개최할 예정이다.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 자료입니다.>

조인스닷컴(Joins.com)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