균형있는 영양도 공급하고 성조숙증도 예방하고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지온라이프, 대한성장의학회와 공동 개발한 ‘닥터키올레’ 출시

성조숙증이 심각한 사회 문제가 되고 있다.

성조숙증이란 영양불균형이나 외부에서 유입되는 호르몬에 의해 신체적 사춘기가 또래에 비해 일찍 시작되는 증상이다. 성조숙증의 어린이들은 또래에 비해 성장이 빠른 만큼 성장판이 일찍 닫혀 정상적인 신체적 사춘기를 경험한 또래보다 키가 작을 확률이 매우 높다.

지온라이프와 대한성장의학회는 어린이·청소년 키 성장종합영양제품 ‘닥터키올레’를 공동 개발했다. 기존 성장영양제는 균형있는 영양공급을 통해 키 성장을 이룰 수 있도록 했다. 닥터키올레는 균형 있는 영양공급 뿐만 아니라 성조숙증을 예방할 수 있다고 회사 측은 소개한다. 닥터키올레에는 Ez523이 함유됐다. 이 물질은 성조숙증의 유발을 예방하고 성장을 촉진한다. 홍삼·가시오가피·속단 등에서 천연식물성분을 추출한 것으로 부작용이 없고 안전하다.

충남동물자원센터에서 실험한 결과 Ez523은 성조숙증을 유발하는 호르몬을 안정화하여 성조숙증 예방과 지연에 도움을 주는 것으로 확인됐다고 회사 관계자는 말했다. 골밀도(BMD)·골무기질량(BMC)를 증가시켜 뼈를 튼튼하게 해주는데 효과가 있으며 성장인자 IGF-1이 상승하여 성장촉진에 효과가 있었다. 한 박스를 45일분 기준으로 만들었음에도 가격은 기존 제품의 한 달분 보다 싸거나 비슷한 수준이다.

지온라이프는 출시기념으로 5월말까지 3개월분을 구입하면 황금추출분말이 들어있는 초유 1개월 분(3만원 상당)을 준다. 45일분(90포 270g) 9만8000원. 문의 : 080-050-5454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 자료입니다.>

조인스닷컴(Joins.com)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