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 유명한 pc방? ‘인트로’pc방, 프랜차이즈 창업, 인테리어로 승부한다!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소규모 자본으로 시도할 수 있는 PC방 프랜차이즈 사업은 다른 창업에 비해 생존율이 매우 높으며, 특히 고용창출 증대와 경제 활성화에 도움을 주기 때문에 예비 창업자들의 눈길을 끌기 마련이다.

그렇다고 무턱대고 아무 브랜드나 선정해서 창업할 수는 없는 노릇. PC방 프랜차이즈 업계에 명품 pc방 인테리어로 인기를 끌고 있는 ‘인트로’ pc방 프랜차이즈가 지방의 pc방 창업에 획기적인 새 바람을 몰고 있어 화제다.


인트로pc방(jip글로벌)은 외형적인 이미지추구를 위해 수도권에만 편중되어있는 여타pc방 업체들과 달리 지역에 기반을 둔 업체로써 이미 부산 경남 지역은 물론 호남지역까지 실제 pc방을 운영하고 있는 사장님들 사이에서 더 유명하며, 지방의 프랜차이즈 업계에서 선두를 달리고 있는 우수한 업체다.

인트로 pc방으로 인해 pc방 프랜차이즈 업계도 이제 지역바람이 더 드센 편이다. 수도권 못지 않은 훌륭한 피시방 인테리어로, 서울 수도권 pc방 창업에서도 인트로pc방이 인테리어의 명가로 이름을 알리고 있을 정도다.

pc방 프랜차이즈 형태의 공사 진행은 물론이고 요즘 뜨고 있는 개인 창업형 pc방 공사도 프랜차이즈 형태 이상의 검증된 퀄리티로 진행할 수 있기 때문에 보다 저렴한 창업비용으로 명품형 pc방을 구상하고 있는 창업예정자라면 눈 여겨 볼만한 업체로 추천할 수 있다.

인트로 pc방 송정수 대표이사는, “이미 서울의 유명 pc방 창업 프랜차이즈 업체의 pc방 인테리어도 인트로pc방에서 내부 설계를 진행했으며, 개인 창업으로도 인트로는 pc방 창업 설계가 가능하다.”고 설명했다.

인트로pc방의 인테리어는 흔히 말로만 하는 백프로 본사직영 인테리어가 아닌 실제로 본사에서 100% 진행을 하고 있으며, 수도권 몇몇 업체의 인테리어 컨셉을 진행한 결과, 업계에서는 실력파 업체로 정평이 나있다.

그러나 화려한 외형이 결코 성공을 보장하지는 않는 법. 인트로pc방은 창업 및 운영에 있어 빈틈이 없도록 자체 개발한 서버구축형 관리프로그램을 지원하여 신규 창업자라도 수월하게 운영 유지보수가 가능하게끔 시스템 관리적인 측면에서도 그 우수성을 입증하고 있다.

송이사는, “비록 지역에 거점을 둔 업체이지만 명품pc방이라는 슬로건을 과감히 내걸 수 있는 업체인 만큼 10년간 쌓아온 pc방 창업에 관한 노하우 만큼은 수도권의 유명 프랜차이즈보다 못하지 않다고 본다.”라며, “임직원 모두가 직영 pc방 근무를 통해 가맹점주의 고충을 미리 확인하고, 본사의 운영경험을 바탕으로 자체 인테리어 및 시스템 팀을 운영하여 발 빠른 대응으로 창업비용 대비 높은 퀄리티로 가맹점 수익을 극대화 시킨다.”고 성공전략과 포부를 밝혔다.

창업문의 : 080-505-5555
홈페이지 : http://intropc.net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 자료입니다.>

조인스닷컴(Joins.com)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