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앙SUNDAY와 함께하는 ‘상하이 엑스포’

중앙선데이

입력

업데이트

"중앙선데이, 디시전메이커를 위한 신문"

2010년 세계 오피니언 리더들의 눈길이 상하이 엑스포에 쏠리고 있습니다. ‘도시의 생활을 더욱 아름답고 편리하게’란 주제로 5월 1일부터 10월 31일까지 열릴 이 박람회는 242개 나라와 조직이 참여하는 산업 대축제입니다. 인류의 정신, 건축, 비즈니스의 최신 성취와 트렌드를 한눈에 파악할 수 있습니다. 세상의 첨단 흐름과 중국의 위상을 체감할 수 있는 기회입니다. CEO, 정치인, 관료, 문화예술인, 전문직, 교사와 교수, 주부와 대학생들에게 참여를 권합니다. 한국인 100만 명을 포함해 중국 안팎에서 7000만 명이 참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한국 오피니언 리더들의 친구인 중앙SUNDAY가 아주 특별한 선물과 함께 ‘상하이 엑스포 여행단 30명’을 모집합니다. 여행단이 즐길 첫 번째 선물은 ‘사진과 함께하는 김명호(사진)의 중국 근현대’(중앙SUNDAY 33면 고정칼럼)로 열렬한 인문학 팬을 확보하고 있는 김명호 성공회대 교수의 특강입니다. 자유와 매력이 넘치는 김 교수의 ‘중국, 중국인’ 강의는 뿌듯한 지적 충일감을 느끼게 할 겁니다. 여행단이 누릴 두 번째 선물은 상하이 외곽의 ‘장가항 포스코 스테인리스’ 견학입니다. 중국 최대의 포스코 사업장인 이곳에서 여러분은 덩샤오핑을 흔든 ‘박태준 정신’을 만나게 될 것입니다. 중앙SUNDAY 상하이 엑스포 여행단은 인문학+박태준+엑스포가 짜임새 있게 어우러진 고품격 교류의 장이 될 것입니다.

▶일시: 6월 25~27일
▶장소: 상하이 엑스포, 장가항 포스코 스테인리스
▶비용: 160만원(특급호텔 1인 1실 기준, 가족 동행 등 땐 조정)
▶참여 신청: sunday@joongang.co.kr, 02-751-5537, 751-5962
(이름, 연락처, e-메일 주소 등을 알려주십시오)
▶신청 마감: 4월 23일

중앙SUNDAY 구독신청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