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다이제스트] 대한상공회의소 外

중앙일보

입력

지면보기

종합 31면

◇ 대한상공회의소는 14일 오후 3시 서울 남대문로 상의회관 중회의실에서 중국국제무역촉진위원회와 공동으로 '중국 중서부 지역 투자 설명회' 를 연다. 중국 대표단 20여명이 나와 개발계획 개황과 지역별 투자환경을 설명한다. 02-316-3544.

◇ 중소기업청은 오는 18, 19일 대전 대덕 롯데호텔에서 벤처창업에 관심이 있는 대학교수나 연구원들을 대상으로 '테크노 벤처창업 교실' 을 연다. 042-864-4502.

◇ 현대강관은 11일 이사회를 열고 회사 이름을 '현대하이스코(HYUNDAI HYSCO)' 로 바꾸기로 결의했다.

◇ 삼정회계법인은 11일 서울 힐튼호텔에서 강성원 대표와 KPMG인터내셔널 폴 라일리 회장이 참석한 가운데 회원사 협약을 체결하고 상호를 KPMG삼정회계법인으로 변경, 새로 출범했다.

◇ 삼성테크윈은 11일 국내 업체 중 처음으로 반도체 제조 조립장비인 와이어 본더 신제품 SWB-700F 20대를 일본 산요반도체 한국 공장인 한국동경실리콘에 납품했다고 밝혔다.

◇ 롯데그룹 광고회사인 대홍기획은 16일 서울역 앞 연세재단 세브란스빌딩으로 본사를 이전한다. 전화.팩스 번호는 그대로다.

◇ 삼성전자는 브랜드.제품의 세계 일류화를 위한 글로벌 마케팅 파트너로 제일기획과 미국의 광고대행사인 FCB월드와이드를 선정했다고 밝혔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