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렌타인 데이에 나만의 특별함을 표현하고 싶다면, 바이오메드 헤어테라피로!

중앙일보

입력

업데이트

발렌타인 데이를 앞두고, 벌써 거리에는 ‘초콜릿 세상’이다. 1년에 한번은 꼭 빠짐없이 등장하는 광경이지만 솔로에게는 별로 달갑지 않고, 커플이라면 더 즐겁고 특별하게 느껴질 것이다.

특별한 날, 여성들은 남자친구나 애인에게 정성 가득한 초콜릿을 건네며, 가장 예쁜 모습으로 사랑 표현을 하고 싶어한다. 그렇다면 어떻게 해야 발렌타인 데이에 자신만의 특별함을 표현할 수 있을까?

일반적으로 여성들은 특별한 날 변화를 주는 것으로 메이크업이나 패션을 다르게 연출하려고 한다. 하지만 ‘변신’을 위한 가장 좋은 방법은 헤어스타일을 바꾸는 것이다.

심경의 변화가 있을 때마다 머리를 퍼머하거나 컷트 하는 것이 여성들만의 변하지 않는 불변의 법칙이 듯 말이다. 메이크업에서 가장 중요한 조건은 기본이 깨끗한 피부이듯 헤어스타일을 바꾸기 위해 가장 기본적인 조건은 청결한 두피이다. 두피가 깨끗하고 건강해야 부드럽고 탄력있는 머릿결로 나를 더 빛나게 할 수 있다.

만약 푸석 푸석하고, 비듬섞인 머릿결로 헤어 스타일에 변화를 준다고 생각만해도 끔찍한
일이다. 이런 고민에 닥치게 되면 많은 여성들은 샴푸 탓을 하며 당장 샴푸부터 바꾸게 된다.

하지만 머릿결과 관계된 탈모, 가려움증, 비듬 등 이런 현상의 모든 원인은 바로 두피 청결 상태나 스트레스에 비례한다. 때문에 이런 고민에 속앓이를 하고 있다면, 두피의 묵은 온갖 각질들을 제거하는 것만으로도 효과를 볼 수 있다.

최근 두피 스케일링 제품들이 많이 판매되고 있지만 큰 효과를 볼 수 없었다면 ‘바이오메드 헤어테라피’의 ‘3step-line’’를 추천한다. 바이오메드 헤어테라피의 ‘3step-line’은 두피의 각질 제거부터 영양까지 두피를 위한 제품이다. 다소 생소할지 모르는 ‘바이오메드 헤어테라피’는 무려 14년 동안 국내 유명 고급 미용실에서 이용되었으며, 40년 전통의 이태리 헤어 전문 그룹 SOCO사의 세계적인 모발, 두피 과리 대표 브랜드로 스위스servicos 모발 연구소와 이태리 토리노대학 제약기술학과가 공동 연구한 헤어 클리닉 제품이다.

뿐만 아니라 이미 세계 25개국에 널리 판매되고 있는 제품으로 국내에서는 한국 식약청으
로부터 승인을 받았다고 하니 그 효과나 안정성이 입증되어 신뢰감있는 기능성 헤어 클리닉 제품이라 할 수 있다.

바이오메드 헤어테라피의 제품을 원하는 소비자는 롯데홈쇼핑 방송을 통해 안방에서 만날
수 있다. 국내 유명 백화점에 입점되어 있는 매장보다 저렴하고, 더 풍성한 혜택으로 구입할 수 있다고 하니 참고하면 된다. 홈쇼핑 방송마다 매진 사례를 보이고 있다고 하니 제품에 대한 고객들의 믿음은 과히 대단하다 말할 수 있다.

또한 설날 선물로도 손색이 전혀 없으니 이번 설 선물은 바이오메드 헤어테라피로 하는 것
은 어떨까?

더불어 고객들을 위한 바이오메드 헤어 살롱을 롯데백화점 부산 서면점에 오픈해 바이오메
드 제품을 애용하는 고객들의 두피관리와 미용실까지 멀티서비스를 받을 수 있게 되었다.
오픈시작부터 많은 고객들의 발길이 이어져 바이오메드 헤어 살롱 또한 큰 사랑을 받고 있
다.

바이오메드 헤어테라피 롯데홈쇼핑 방송일정: 2010년 2월 8일 오후 8시 35분

(도움말: ㈜엠코바이오메드)

조인스닷컴 헬스케어 이승철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