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명절 선물]맛에 품격을 살렸다 ‘산지직송 진짜 법성굴비 비상 시작’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업데이트

- 삼아수산, 설맞아 전년 동기대비 법성굴비 판매량 두배 이상 늘어
- 영광 법성포, 풍수지리와 천연소금의 조화로 명품 굴비 탄생

설을 맞아 명품 굴비인 영광 법성굴비가 대목 특수를 누리고 있다. 영광 법성굴비를 직접 배에서 잡아 올려 산지 직송하고 있는 삼아수산(대표전화 061-356-7180)에서는 올 설 선물용으로 벌써부터 판매율이 120% 증가하는 등 비상을 시작했다고 밝혔다.

설 선물로 각광을 받았던 쇠고기, 돼지고기 등의 육류 ⁃ 정육세트는 최근 구제역의 여파로 인해 가격이 오르는 등 인기가 주춤하기 때문에 굴비세트가 올 설 선물로 대목 특수를 누리게 된 것으로 보인다.

수산식품 중에서도 가장 품격 있는 가치를 자랑하는 것은 바로 영광 법성 굴비이다. 굴비는 명절 식탁에 빠지지 않는 음식이다. 삼아수산에서 제공하는 영광 법성굴비는 산지에서 직배송하는 순수 국내산으로 엄선된 굴비만을 고급포장재를 이용해 배송하고 있다.

혹자는 같은 바다에서 나는 것인데 굳이 국산, 중국산 등의 외국산으로 따로 나누는 것이 의미가 없다고 말하지만 사실 영광군 법성포 굴비는 그 품격 높은 맛에 다른 비밀이 숨겨져 있다고 한다.

삼아수산 관계자는, “명품 법성굴비가 유명한 이유는 법성에서 잡아서 법성포 특유 해풍을 받고 건조하는 것 때문이다. 법성해풍은 풍수지리상 굴비를 건조하는 최상의 자연적인 특징이 있다.”고 설명했다. 그래서 법성굴비가 유명한 것이다.

덧 붙여서 한 가지 더 법성굴비의 품격을 높여주는 것은 바로 소금이다. 천연소금은 전라도 서해상이 가장 유명하다. 천연소금이 좋아야 수산물을 절이는데 최고의 상태가 되는 것이다. 이러한 장점으로 법성굴비는 즉, 자연적인 해풍과 천연소금의 조화로 만들어지는 최고의 품격을 자랑하는 굴비인 셈이다.

-마트, 백화점 가지 말고 산지 직송으로 진짜 국내산 굴비 배송 받으세요!
요즘은 믿을 수 있는 진짜 국산 굴비를 굳이 백화점이나 대형마트를 찾지 않더라도 곧바로 집으로 배송을 받거나 고마우신 분들께 직송으로 선물을 할 수 있다.

전화주문이나 삼아수산 홈페이지 게시판을 이용해 주문하게 되면, 확인 후 2~3일 내 법성 굴비 선물세트가 산지에서 직송된다. 가격이 저렴할 뿐 아니라 그 맛의 신선도에서 품격이 그대로 드러나기 때문에 명절선물로는 제격이다.

삼아수산에서는 직접 배에서 잡아 올린 굴비를 그대로 상품화 시키는 것으로 정직성에서 우수한 평가를 받고 있다. 삼아수산대표자는, “tv에서 영광굴비 수입산을 국산이라고 팔아서 걸리는 데는 많지만 삼아수산은 떳떳하게 국산100%를 판매하고 있다.”며, “제품을 속여서 팔지 않기 때문에 한번 구입하신 구매자분들의 재구매가 많고, 소개를 통한 입소문으로 찾는 사람들로만 제품 판매가 이루어지고 있다.”고 밝혔다.

그는, "산지직송으로 신선한 법성굴비를 고급포장재로 치장하여 보내드리기 때문에 설날 고급 선물로 손색이 없어 더욱 인기를 끌고 있다"고 덧붙였다. 대표전화 061-356-7180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 자료입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