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단신] 주한유럽상공회의소(EUCCK) 外

중앙일보

입력

업데이트

지면보기

경제 06면

◆ 주한유럽상공회의소(EUCCK)는 부산에 외국기업 투자유치를 위한 '유럽 비즈니스 센터' 건립을 추진하겠다고 5일 밝혔다. 프란스 햄싱크 EUCCK 회장은 이날 부산 파라다이스호텔에서 열린 주한 EU기업인 만찬에서 "부산시가 비즈니스센터를 건립할 경우 우리가 운영을 도와주겠다"고 밝혔다. EUCCK는 1998년 부산에 이 단체의 지소를 설립했다.

◆ 한국피자헛은 5일 '피자헛 사랑나누기 차량'으로 저소득층 노인 위문행사(사진)를 했다. 이날 회사 직원들은 경기도 시흥의 '서로 나눔의 재단' 입주자와 저소득층 노인들에게 즉석에서 피자를 구워 나눠주었다.

◆ 웰라코리아는 염색약 신제품 '벨벳 브라운'을 지난 1일 내놓았다. 브라운 색상에 따뜻하고 고급스러운 벨벳 느낌이 특징이라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소비자가격 9000원. 080-900-8383.

◆ 질레트코리아는 전기면도기 '액티베이터'와 '싱크로'를 구입한 고객들에게 제품 불만족 시 전액 환불해주는 브라운 '자신만만 페스티벌'을 다음달 말까지 한다. 품질에 만족하지 못하는 소비자들은 구입 후 30일 이내에 영수증과 면도기를 본사에 보내면 환불받을 수 있다. 02-3498-0888.

*** 바로잡습니다

10월 6일자 E6면 '글로벌 단신'중 "경기도 시흥의 서로 나눔의 재단"은 "서울 금천구 시흥동"이기에 바로잡습니다. 재단 소재지의 정확한 번지까지 적어 잘못을 지적해준 독자분께 감사드립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