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물산은 1일 인터넷 경매사이트 '삼성옥션(http://www.samsungauction.com)을 개설하고 각종 경품을 내건 오픈 기념 이벤트를 시작했다.
삼성옥션은 쇼핑몰인 삼성몰과 연계된 신제품 위주의 기업.소비자간 거래(B2C)에 주력하는 한편 여행패키지.스포츠 강습.기업간(B2B) 특판거래 서비스 등 차별화된 영업을 펼칠 계획이라고 밝혔다.
삼성물산은 1일 인터넷 경매사이트 '삼성옥션(http://www.samsungauction.com)을 개설하고 각종 경품을 내건 오픈 기념 이벤트를 시작했다.
삼성옥션은 쇼핑몰인 삼성몰과 연계된 신제품 위주의 기업.소비자간 거래(B2C)에 주력하는 한편 여행패키지.스포츠 강습.기업간(B2B) 특판거래 서비스 등 차별화된 영업을 펼칠 계획이라고 밝혔다.
Posted by 더 하이엔드
Posted by 아모레퍼시픽
ILab Original
Posted by 더 하이엔드
Posted by 더존비즈온
ILab Original
메모를 삭제 하시겠습니까?
중앙일보 회원만열람 가능한 기사입니다.
중앙일보 회원이 되어주세요!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편의 기능이 궁금하신가요?
중앙일보는 뉴스레터, 기타 구독 서비스 제공 목적으로 개인 정보를 수집·이용 합니다. ‘구독 서비스’ 신청자는 원칙적으로 개인정보 수집 · 이용에 대해 거부할 권리를 가지고 있습니다. 단, 동의를 거부 하였을 경우 이메일을 수신할 수 없습니다. 구독 신청을 통해 발송된 메일의 수신 거부 기능을 통해 개인정보 수집 · 이용을 거부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