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박창업] 휴대폰사면 김치냉장고, 드럼세탁기가 공짜!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취업을 앞둔 여대생 김00(21·여)씨는 최근 휴대폰을 사면 사은품을 준다는 광고를 보고 휴대폰을 구입했다. 구입한 휴대폰은 유명한 모 통신사 제품이었고 사은품으로는 평소에 갖고 싶던 MP3를 받았다고 한다.

김씨는 광고를 보고 혹시나 하는 마음에 구입문의를 했는데 다른 핸드폰대리점과 비슷한 조건에 김치냉장고,PDP,드럼세탁기등 다양한 사은품을 무료로 준다는 소리에 깜짝 놀랐다고 한다.

최근 핸드폰판매 마진의 거품을 빼고 고객에게 돌려주는 공격적 마케팅기법으로 소비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는 업체가 있다. 핸드폰 유통 중견업체 아이엠티텔레콤(주)(대표 김봉도)으로 어려운 경제상황에 “신개념마케팅”을 도입하여 생활필수품인 휴대폰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MP3, 드럼세탁기, 켐코더, 김치냉장고 등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고 한다.
이 같은 시스템은 핸드폰유통의 단계를 줄이고 최소한의 마진을 통해 소비자에게 생활필수품을 사은품으로 돌려줌으로서 소비자는 생활용품 등을 구매하는 별도의 과다 지출을 줄일 수 있기 때문에 기업과 소비자간 서로 윈- 윈 할 수는 유통방식 이라고 한다.

또한 이익금의 사회환원을 위해 사단법인 생명을나누는사람들(사)과의 협약을 통해 휴대폰 구매고객의 이름으로 수익금의 일부를 기부하여 백혈병, 소아암, 난치병 어린이들의 치료 기회를 확대 하여 삶의 희망을 나누고자 치료비를 기부함으로써 이익금의 사회환원을 실천하는 기업이기도하다.

아이엠티텔레콤(주)은 더 많은 소비자에게 혜택을 주기위한 전국망 구축을 위해 지역별로 지사 및 대리점접수를 받고 있으며, 11월 중에 사업설명회를 개최한다.

www.imttelecom.co.kr 문의: 1544-5648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자료입니다.>

조인스닷컴(Joins.com)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