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 북부의 관심집중 " 파주 푸르지오" 분양!!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경기 북부 개발의 핵심 파주"
대우건설이 파주시에 ‘파주 푸르지오’를 분양중이다. 8개동 총 450가구로 구성되어 있으며,분양가는 3.3㎡당 평균 900만~1000만원선이다. 현재 잔여가구에 한해 중도금 전액 무이자로 제공하며 전 가구에 주방 발코니 확장시공을 무료로 제공한다. 선착순 동ㆍ호수 지정 계약 중이며, 입주는 2010년 4월 예정, 계약 후 바로 전매가 가능하여 투자처로도 손색이 없다.

1. 산업단지 배후의 풍부한 수요형성
파주푸르지오 아파트에서 반경 5km내에 LCD분야에서 세계적인 기업으로 성장한 LG그룹이 2015년까지 27조원을 투자해 LCD분야 세계 최강을 목표로 '파주 LCD 클러스터'를 조성한다. 현재 1단계로 LG 디스플레이의 생산 공장이 있는 본 단지와 국내외 협력업체들의 입주가 진행 중이다. 이로써 파주시에는 문산첨단협력단지와 함께 국내 최고의 거대 LCD 클러스터를 형성하게 될 예정이다.

2. 저렴한 자금으로 희소성있는 중대형 매입
최근 서울을 위시한 수도권 지역의 미분양이 급격히 감소하고 있으며, 신규 분양 아파트 또한, 소비자들의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올해를 넓은 집으로의 갈아타기 타이밍으로 잡고 있다면 대우 파주푸르지오 아파트를 꼭 잡아야 한다. 지금이야 말로, 적은 초기 투자 자금으로 중대형 평형의 신규 아파트 마련과 각종 세제 혜택을 받아 내집 마련을 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다.

3. 최고의 역세권과 교통중심권 확보
파주 금릉역에서 서울역까지 50분안에 ‘OK’
7월 1일 개통된 경의선 복선전철은 경기 서북부 지역의 교통망의 중심축 중 하나로 부각될 것으로 보이는 노선이다. 경의선 복선전철은 파주 문산에서 서울 마포구 상암DMC까지 모두 17개 역으로 구성된 노선이다. 기존 경의선 14개 역에 금릉-탄현-풍산-DMC 등 3개 역이 추가됐다. 급행 전동차를 타면 파주금릉역에서 월드컵경기장역까지 45분 정도면 도착할 수 있다. 1시간에 한 대꼴이던 배차 시간도 15분 간격으로 줄어든다. 출퇴근 시간대에는 10분 간격으로 운행된다. 경의선 복선전철을 이용하면 서울역에서 일산역까지 소요 시간은 39분여밖에 걸리지 않는다.

4. 다양한 세재혜택
현재 파주시는 비과밀억제권역에 속해 신규 분양 계약을 체결하면 5년간 양도소득세가 100% 면제되며 파주는 전용면적149㎡ 이상면적도 관계없이 양도세 면제 혜택을 받는다 행정안전부의 지방세법 개정지침에 따르면 2월12일 이후 수도권의 미분양주택을 구입할 경우 취득록세 .등록세를 75%감면해주기로 했다

파주푸르지오는 선착순 분양이기 때문에 ㈜대우건설 입금계좌로 신청금 100만원을 입금하시고 방문하는 것이 유리하다. 계좌번호는 국민은행 469901-04-047852 예금주는 ㈜대우건설이다. 직접와서 보고, 듣고 확인하라. 미계약시는 전액환불 조치된다.

홈페이지 http://www.prugio.net

파주푸르지오 분양사업부 031) 914-8377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자료입니다.>

조인스닷컴(Joins.com)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