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브는 UCC 즉 사용자제작콘텐츠 사이트의 대명사라고 할 수 있는데요. 한 네티즌이 역대 유튜브 히트작 100개를 선정해 3분40초짜리 영상을 제작했습니다.
100개 작품의 결정적인 순간들을 짜깁기 한 것인데요. 배꼽 잡는 명장면들이 쉬지 않고 계속됩니다. 지난 13일 유튜브에 올라 온 이 영상은 조회수 100만을 넘어섰습니다. 우울할 때 이 영상을 보면 기분 전환에 도움이 될듯합니다.
[뉴스방송팀]
검색어 저장 기능이 꺼져있습니다.
입력
유튜브는 UCC 즉 사용자제작콘텐츠 사이트의 대명사라고 할 수 있는데요. 한 네티즌이 역대 유튜브 히트작 100개를 선정해 3분40초짜리 영상을 제작했습니다.
100개 작품의 결정적인 순간들을 짜깁기 한 것인데요. 배꼽 잡는 명장면들이 쉬지 않고 계속됩니다. 지난 13일 유튜브에 올라 온 이 영상은 조회수 100만을 넘어섰습니다. 우울할 때 이 영상을 보면 기분 전환에 도움이 될듯합니다.
[뉴스방송팀]
Posted by 더 하이엔드
Posted by 더 하이엔드
Posted by 아모레퍼시픽
Posted by 더 하이엔드
Posted by 더존비즈온
ILab Original
메모를 삭제 하시겠습니까?
중앙일보 회원만열람 가능한 기사입니다.
중앙일보 회원이 되어주세요!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편의 기능이 궁금하신가요?
중앙일보는 뉴스레터, 기타 구독 서비스 제공 목적으로 개인 정보를 수집·이용 합니다. ‘구독 서비스’ 신청자는 원칙적으로 개인정보 수집 · 이용에 대해 거부할 권리를 가지고 있습니다. 단, 동의를 거부 하였을 경우 이메일을 수신할 수 없습니다. 구독 신청을 통해 발송된 메일의 수신 거부 기능을 통해 개인정보 수집 · 이용을 거부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