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돈암동에 무슨일이?! 브라운스톤 조합원 모집!!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돈암 이수브라운스톤 지역 주택조합 추진위원회는 서울시 성북구 돈암동 일대에 아파트 건립 사업을 진행하며 이수건설㈜를 시공사로 선정하여 2차 조합원을 모집한다. 지역주택조합은 동일한 서울시내에 거주하는 무주택 서민이 주택을 마련하기 위해 조합을 설립하여 아파트를 건립하는 사업방식으로 일반분양 아파트에 비해 최고 1억원 ~ 최소 5천만원 가량 저렴하게 분양 받을 수 있다. 청약 통장과 무관하다는 장점도 있어 무주택자라면 관심 가져 볼 만 하다.

“앞서 가십시오!! 편리한 대중교통”
지하철 성신여대입구역 도보로 10분 거리이며 아리랑고개, 북악산길 이용 도시 진입이 편리하다.내부순환로를 이용 서울중심 및 외곽도로 이용이 빠르며, 주 접근로 아리랑고개 확장공사 완료와 우이~신설 간 경전철역 도보 5분 거리로(성신여대역 환승 예정) 교통혼잡 없이 편하고 빠르게 이동 할 수 있다.

“욕심내십시오!! 일류 교육환경”
단지인근에 우촌초교, 정덕초교, 홍익중, 홍익사대부고, 동구여중고, 성신여고가 있으며 영재교육의 산실인 대일외고가 있으며, 민족의 사학으로 명문을 자랑하는 고려대학교, 성균관대학교, 성신여자대학교, 국민대학교,한성대학교, 동덕여대 등 뛰어난 교육환경을 자랑 하고 있다.

“누리십시오!! 풍부한 편의시설”
아침에는 조깅, 저녁에는 산책코스인 국립공원 북한산과 인왕산, 정릉공원의 풍부한 녹지공간으로
공기가 깨끗하고, 현대백화점, 롯데백화점 및 이마트, 고대암병원, 경희의료원, 서울대학병원과 성북구민회관, 한진스포츠센타 등 생활편의 시설로 생활환경이 만족스러울 뿐 아니라 실 생활에 있어서도 매우 편리할 것으로 보인다.

돈암동 이수브라운스톤은 총 288세대가 예정중에 있으며, 83㎡(25평형대), 112㎡(34평형대)가 파격적인 조건을 내걸고 본격적인 조합 모집 분양에 나서고 있다. 2009년 9월 조합설립인가 후 12월에 착공, 2012년 8월에는 입주 예정이다. 선착순 조합원 분양이므로 신청금 100만원을 입금하고 방문하시면 유리하며 미계약시 신청금은 환불조치 된다. 계약금은 신청계좌 외환은행 630-006654-810 예금주는 도우이노칩스(주)로 입금하면 된다(계약금은 이수건설에서 관리합니다).

조합분양문의 02-737-6900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자료입니다.>

조인스닷컴(Joins.com)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