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자리 가이드]삼일회계법인 대졸 미취업자 교육外

중앙일보

입력

지면보기

종합 14면

*** 대졸 미취업자 취업교육

◇ 삼일회계법인은 11일부터 재취업 및 고학력 미취업자 교육을 실시한다.

실직자를 대상으로 한 재취업 교육은 세무.경리전문인 양성과정과 메이크업.코디네이터경영 아카데미 등 2개 과정이며, 3개월동안 교육이 진행된다.

대졸 미취업자를 대상으로 한 고학력 미취업자 교육과정은 재무회계 및 세무.관리회계 과정으로 5개월간 계속된다.

총 4백시간. 문의 삼일회계법인 종합교육센터. (02) 796 - 0745.

*** 소자본 창업 상설 전시회

◇ 박주관창업컨설팅㈜은 11일부터 서울중림동 한국경제신문사 사옥 6층에서 한달 단위로 소자본 창업 상설전시관을 마련, 일반인들에게 선보인다.

컴퓨터 관련 사업이나 외식업.소호 (SOHO).대여업.유아교육 등 유망 업종의 우수 체인본사가 대거 참가할 예정. 또 행사기간 중에는 창업컨설팅 전문가들이 참여하는 창업 스쿨이 주 1회 이상 개최된다.

문의 및 참가접수. (02) 539 - 4532.

*** 컴퓨터 활용 무료로 교육

◇ 중소기업진흥공단은 11일 경기도 안산 중소기업연수원에서 컴퓨터활용 전문가 과정을 개설한다.

윈도 사용법을 비롯해 워드프로세서.엑셀.인터넷검색.웹페이지 제작 등 컴퓨터 활용에 대한 전반적인 내용을 강의하게 될 이번 과정은 전액 무료로 진행된다.

매월 24만~35만원의 훈련수당도 지급된다.

교육대상은 고용보험적용 사업장의 실직자로 기간은 다음달 26일까지. 접수 및 문의처. (0345) 4901-301.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