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서 만드는 나만의 여름

중앙일보

입력

업데이트


임피리얼 팰리스 호텔 ‘내 맘대로’ 여름패키지
임피리얼 팰리스 호텔이 올여름 여름 패키지 ‘디.아이.와이.서머(D. I. Y. Summer)’를 선보인다. 도심 속 이국적인 풍경과 지중해 남부 휴양지 분위기를 자아내는 임피리얼 팰리스 호텔에서 자신이 원하는 옵션을 선택해 패키지를 구성하는 것. 기간은 8월 31일까지다.

‘D.I.Y. 서머 패키지’는 디럭스 룸 또는 스위트 (복층 스위트 또는 코너 스위트 중 택1)를 기본사항으로 선택하고 원하는 추가 사항을 선택해야 한다. 그에 따라 가격이 달라져 합리적으로 개성있는 나만의 여름을 만들 수 있다.

옵션으로는 조식뷔페, 야외수영장, 풀사이드 바비큐 뷔페, 비어파티 등이 있다. 신선한 유기농 야채 샐러드, 해물죽, 연어찜 등 건강을 생각한 웰빙메뉴로 구성된 카페‘아미가’ 조식뷔페는 2만원, 야외수영장 성인 2만5000원, 어린이 1만2500원, 풀사이드 바비큐 뷔페 성인 5만2800원, 어린이 2만6400원, 안주 한가지와 생맥주를 무제한 즐길 수 있는 ‘가든테라스’ 바텀스 업비어파티를 2만원이다(1인 기준가. 풀사이드 바비큐 뷔페는 세금·봉사료 포함). 이는 일반 이용가격보다 최고 50%까지 할인된 가격이다. 임피리얼 멤버십 카드 소지자에게는 패키지가에서 10% 할인혜택을 추가 제공한다.

이 외에도 공통혜택으로 피트니스, 실내 수영장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고 호텔내 레스토랑에서하는 식사에 한해 10% 할인한다. 7월 투숙객에게는 패션매거진 별책과 겐조 미니어처 향수·비누를 증정한다. 이 패키지는 반드시 사전예약해야 한다.모두 세금·봉사료 별도가격이며 중복할인이 안된다. 

▶문의·예약= 02-3440-8000
www.imperialpalace.co.kr


☞아름다운쇼핑-임피리얼 팰리스 호텔 디럭스 더블룸(click)

< JMM 채지민 PD myjjong7@joongang.co.kr>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