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세븐, 박한별과 열애 인정 “7년 넘게 함께 한 연인”

중앙일보

입력

업데이트


가수 세븐(본명 최동욱)이 탤런트 박한별과의 열애를 공식적으로 밝혔다.

세븐은 10일 오전 자신의 미니홈피에 '다 말해줄게요'라는 제목으로 글을 올리고 "오늘은 세븐이 아닌 최동욱으로 인사드릴께요. 제가 왜 이렇게 글을 쓰는지 여러분들 잘 아실 거라 생각됩니다"라며 "얼마 전 본의 아니게 유출되었던 사진 한 장으로 많은 심려 끼쳐드린 점 깊이 사과드립니다"라고 말했다.

그러면서 "하나하나 다 설명드리기에는 더 구차해질 것 같아 돌려 말하지 않을께요. 저 최동욱과 배우 박한별양은 그 동안 좋은 친구 이상의 감정으로 데뷔 전부터 현재까지 7년이 넘는 시간을 함께 해온 연인관계가 맞습니다"라고 인정했다.

또 "데뷔 초부터 무성했던 소문들을 항상 친구 사이일 뿐이라는 말로 덮어야만 했던 점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라며 "저희는 고등학교 3학년 때부터 좋은 단짝친구로 지내며 데뷔이 후에도 서로에게 힘이 되어주는 연인 사이로 꾸준히 발전해왔습니다"라고 설명했다.

세븐은 그동안 열애를 숨긴 이유에 대해 "지금까지 공개한 연예인 커플들 중 이별, 후회하는 모습들을 간간히 지켜 보면서 상대방을 위해서라도 사생활은 지키는 것이 옳다고 생각해왔습니다"며 "더더욱 이렇게 떠밀리듯, 해명하듯 공개하는 것은 원치 않았던 일인지라 저를 믿어주신 모든 분들께 죄송한 마음뿐"이라고 말했다.

최근 인터넷을 뜨겁게 달궜던 커플 사진 유출 사건에 대해서는 "작년 제가 미국에 오랜 기간 머무를 당시 박한별씨 미니홈피에 저와 박한별씨만 볼 수 있는 '비공개' 방을 만들어 서로의 사진을 올리고 편지를 주고받는 하나의 작은 공간을 만들었었습니다"라며 "유출된 사진은 작년에 제가 지갑 속에 넣어 다니던 사진을 스캔하여 '비공개'로 올렸던 사진"이라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저 혹은 박한별씨의 미니홈피가 해킹된것으로 추정되며 해킹한 당사자가 가장 자극적인 사진을 유출시킨 것으로 추측됩니다"며 "인터넷 공간에서 만이라도 다른 평범한 커플들처럼 작고 예쁜 사랑을 키워나가고 싶었던 저희들의 작은 욕심에 다시 한번 걱정해주신 많은 분들께 고개를 숙입니다"라고 덧붙였다.

디지털뉴스 jdn@joins.com, 사진=세븐 미니홈피 캡처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