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테크] 수원 “매교역” 주변을 주목하라!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분당선 연장선상에 “매교역” 개통이 확정 되면서 매교역을 중심으로 활발한 재개발 사업이 진행되고 있다. 투자전문가들 또한 향후 매교역 주변의 가치가 상승할 것이라는 전망을 내놓고 있는 가운데, 수원천 생태공원 바로 앞에 위치한 아파트 “수원 권선 데시앙”이 향후 5년간 양도세 60% 감면은 물론 취등록세 75%가 감면된다고 밝혀져 화제다.

“수원 권선 데시앙”은 ‘수원역’은 물론 곧 개통 예정인 분당선 연장선인 ‘매교역’을 동시에 이용할 수 있다. 또한, 과천~의왕간 고속화도로를 이용해 서울과의 접근성도 확보할 수 있어 서울 강남 지역에 직장을 가진 수요자들에게 유리하다.

지하 1층~지상 13층에 총 4개 동으로 총 222가구(111㎡ 24가구, 112㎡ 78가구, 114㎡형 69가구, 147㎡형 25가구, 150㎡형 26가구 등)로 구성되어 있고, 단지 바로 앞에 위치한 수원천이 훌륭한 자연환경과 조망권을 제공하기 때문에 주민들의 운동 공간 및 쉼터로서의 역할을 훌륭히 소화해 낸다.

▶ ‘수원역’, 분당선 ‘매교역’(개통예정) 역세권
▶ 수원에서의 ‘900만원대 분양’
▶ 계약금 5%, 중도금 전액 무이자 융자
▶ 발코니 확장 및 옵션 무료 설치
▶ 수원천 생태공원 바로 앞
▶ 주변 재개발 호재 및 주거환경개선사업지구 진행으로 향후 가치 상승
▶ 향후 5년간 양도세 60%감면 및 취등록세 75% 감면 혜택

중도금 40%에 대해 전액 무이자 융자와 함께 발코니 확장을 무료로 제공하고 있으며, 계약과 동시에 전매가 가능하다. 향후 5년 동안 양도세 60% 감면 및 취등록세 75% 감면을 받을 수 있기 때문에 아직 내 집 마련을 하지 못한 사람들에게는 최적의 기회가 될 것이다. 또한, 투자를 목적으로 하는 소비자들에게도 훌륭한 선택이 될 수 있다는 것이 관계자들의 설명이다.

지상에 주차장을 최소화하고 37% 이상의 녹지공간을 조성해 단지 내 테마를 ‘Eco’로 설정했으며, 수공간과 조형물로 이뤄진 에코프라자를 단지 내에 중앙광장으로 설계했다. 이에, 실내골프장, 유아놀이방, 커뮤니티룸, 휘트니스센터 등의 부대시설을 갖추고 있다. 게다가 음식물 쓰레기 탈수기, 폐열 회수형 환기유니트, 가구별 정수시스템, 친환경 자재 등을 사용해 “에코 아파트”답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현재, 모델하우스는 동수원 사거리에 위치하고 있다.
선착순 층․호수 지정이니 신청금 100만원을 입금한 후 방문하는 것이 좋다. 미계약 시에는 전액 환불된다.

■ 국민은행 : 632901 - 01 - 388080, 예금주 : (주)삼능개발
■ 상담 및 청약금 접수문의 : 031) 234 - 0823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자료입니다.>

조인스닷컴(Joins.com)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