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평청정지역 전원주택부지 분양 1㎡당 47,734원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배산임수의 명당자리로 관리지역 662㎡ 1구좌 3160만원

현대토지관리(주)는 자연경관이 뛰어나고 청정지역인 경기도 가평 북면 목동리 일대의 전원주택을 지을 수 있는 토지를 한정 매각한다고 밝혔다. 인근에 마을이 있고 전원주택과 펜션들이 최근에 늘어나는 지역으로 향후 투자가치가 높으며, 현재는 필지 앞으로 하천이 흐르고 있으며 일부 밭과 밤나무 등이 식재되어 있는 상태이다. 분양지까지는 가평역에서 10분 거리로 마을버스가 필지 앞까지 운행하고 있다.

경기도 가평지역은 경춘선 복선 전철화 공사가 마무리 되고 있으며 내년에 개통예정이다. 또한 서울-춘천간 동서고속도로가 올 7월에 개통되면 향후 이동시간이 단축될 전망으로 많은 부동산투자자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고 있다. 가평군은 천혜의 자연요건이 많아 연인산 도립공원과 명지산 군립공원등과 가평청정레저특구로 수도권내에 있는 많은 관광객을 유치할 야심찬 계획을 가지고 있다.

특히 북면의 소법리 일대에 대규모 유비쿼터스 종합관광시설인 가평청정레저특구는 SR개발이 2011년까지 조성할 예정이며 514만㎡용지에 총 사업비 1조 8831억여 원이 투입되는 초대형 개발이다. 개발내용으로는 남쪽으로 54홀 골프장, 북쪽으로는 8면 슬로프를 갖춘 스키장이 들어설 예정이며, 이밖에 특급호텔, 대형콘도, 레지던스 등 숙박시설과 테마파크, 메디컬센터, 미술관, 쇼핑몰 등 부대시설을 갖춘 원스톱 레저단지로 조성할 계획이다. 레저특구는 2시간 내 인천공항에 도착할 수 있는 4~5억명의 중국인 수요를 노리고 국제적인 종합 휴양리조트 체인으로 발전시킨다는 야심찬 계획을 세우고 있다.

현대토지관리(주)는 제3자인 법무사가 관리하는 에스크로우제도 안정성을 확보하여 분양대금을 관리하고 있으며, 청약금은 100만원이며 현재 분양청약을 받고 있는 상태이다.
청약후 현장답사는 바로 가능하고, 미계약시 청약금은 즉시 되돌려 받을 수 있다고 한다.

청약계좌 : 농협 081-02-286418 (예금주 : 송용재 법무사)
자세한 사항은 02)539-0085 으로 문의하면 된다.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자료입니다.>

조인스닷컴(Joins.com)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