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사랑방] 최갑홍 한국표준협회장 外

중앙일보

입력

업데이트

지면보기

종합 39면

◆행사

▶최갑홍 한국표준협회장은 22일 오전 7시 서울 삼성동 그랜드인터컨티넨탈호텔 오키드룸에서 이영희 노동부 장관을 초청해 ‘2009년도 노사관계 전망 및 노동정책 방향’을 주제로 조찬회를 연다.

▶이정희 한국유통학회장은 23일 오전 7시30분에 J.W 메리어트호텔 미팅룸 2번에서 KT미디어 본부 광고 커머스 담당 이영렬 상무를 초청해 ‘IPTV 커머스의 현재와 미래’를 주제로 4월 포럼을 연다.

▶김승태 안양대 총장은 최근 육군 제52보병사단 간부 100명을 대상으로 ‘제1기 군 장병 아름다운 리더십과정’ 입학식을 했다.

◆심포지엄

▶곽배희 한국가정법률상담소 소장 22일 오전 11시 상담소 강당에서 ‘함께해요, 다문화 가정-다문화 가정의 정착과 미래’를 주제로 심포지엄을 연다.

▶원윤희 한국조세연구원장은 중국 국가세무총국 세수과학연구소와 공동으로 23~24일 서울올림픽파크텔 4층 베를린홀에서 ‘한·중 소득세제의 합리적 개선방향’을 주제로 국제심포지엄을 연다.

 ◆토론회=강철규 경실련 공동대표는 21일 오전 10시30분 서울 여의도 사학연금회관 2층 회의실에서 ‘경제위기와 한국은행의 역할’을 주제로 토론회를 연다.

◆특강=홍사순 고려대 경영대학원 교우회장은 22일 오전 7시 고려대 교우회관에서 김문수 경기도 지사를 초청해 ‘대한민국의 미래, 경기도’를 주제로 고경아카데미 특강을 연다.

 ◆새 의자=장경순 전 국회부의장이 최근 장씨 대종회 회장으로 선출됐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