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금융 Plaza] 한국투자증권 外

중앙일보

입력

지면보기

경제 06면

◆한국투자증권은 12일 은행연계계좌 서비스 뱅키스와 G마켓이 제휴해 거래 수수료의 5%를 되돌려주는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뱅키스계좌를 통해 주식과 선물옵션을 거래하는 고객이 G마켓 홈페이지(www.gmarket.co.kr) 내 ‘은행/증권’ 코너에서 ‘G마켓 5% 캐쉬백서비스’를 신청하면, 매월 거래수수료의 5%를 뱅키스 증권계좌에 현금으로 입금해 준다.

◆이트레이드증권은 12일부터 3월 31일까지 해외주식(홍콩·일본) 신년맞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해외주식 신규 고객 전원을 대상으로 한 달간 시세 무료 서비스를 제공하고, 해외주식 거래금액에 따라 사은품을 지급한다. 문의는 이트레이드증권 홈페이지(www.etrade.co.kr) 또는 고객서비스팀(1588-2428).

◆IBK투자증권은 우리은행과 업무제휴 계약을 하고 증권계좌개설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12일 밝혔다. 이에 따라 우리은행 896개 지점에서도 IBK투자증권 계좌 개설이 가능하다. 우리은행에서 IBK투자증권 계좌를 개설하면 주식·ELW 등의 매매가 가능하고 공모주 청약 등 다양한 증권 관련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동양종합금융증권은 15일까지 5종의 주가연계증권(ELS)을 총 250억원 규모로 공모한다. 최소가입금액은 100만원(100만원 단위)으로 동양종합금융증권 전국 지점에서 청약할 수 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