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HOTEL NEWS

중앙선데이

입력

지면보기

77호 15면

르네상스 서울 호텔, 자연송이버섯 축제

르네상스 서울 호텔에서는 10월 31일까지 가을이 제철인 자연송이버섯을 이용한 다양한 요리를 선보인다. 여름내 더위로 잃었던 입맛을 되찾는 데 안성맞춤인 자연송이버섯은 사람의 손이 닿지 않는 깊은 산속에서만 자라기 때문에 그 맛과 영양이 뛰어나 가을철 최고의 진미로 사랑받고 있다. 한식당 ‘사비루’에서는 자연송이를 이용한 일품요리와 자연송이 반상코스 요리를 선보이며, 일식당 ‘이로도리’에서는 자연송이 정식, 송이전복버터구이, 중식당 ‘가빈’에서는 점심과 저녁에 다양한 자연송이 코스요리를 즐길 수 있다. 위장 강화와 항암 효과가 뛰어난 자연송이 요리와 함께하는 건강한 식단으로 가을의 맛과 향을 느껴보자.
문의 02-555-0501.

밀레니엄 힐튼, ‘일폰테’ 22주년 기념 이벤트

이탈리아어로 ‘다리’를 뜻하는 국내 호텔 업계 최초의 이탈리안 요리 전문 식당 ‘일폰테(Il Ponte)’가 9월 4일로 개장 22주년을 맞으면서 새로운 메뉴를 선보인다. 새롭게 구성된 메뉴의 특징은 ‘자연 그대로의 맛을 살린 진정한 정통 이탈리안 요리’라는 점이다. 일폰테 주방장 아니타 비디니(52)가 지난 25년간의 경험을 바탕으로 탄생시킨 신 메뉴를 기대해도 좋을 것이다. 한편 일폰테는 9월 한 달 동안 일폰테 오픈 22주년을 맞이해 ‘22주년 특별피자’를 선보인다. 또한 메뉴에 있는 피자를 주문하면 주방장 특선 마가리타 피자를 무료로 제공하는 ‘2-for-1’, 일폰테에서 석식 2인이 포함된 ‘일폰테 패키지’ 등의 특별상품도 준비했다.
문의 02-317-3270.

서울 웨스틴조선호텔, 2008 추석 패키지

서울 웨스틴조선호텔은 9월 12일부터 15일까지 추석 패키지를 선보인다. ‘추석 디럭스’는 오후 2시까지 체크아웃을 연장해 여유롭게 호텔을 이용할 수 있다. 가족고객은 추가비용 없이 더블침대와 싱글침대가 함께 있는 ‘패밀리 룸’을 선택할 수 있다. 2만원 추가 시 화장품·타월·머그컵·목욕용품 등이 들어 있는 추석선물세트를 받을 수 있다. ‘추석 스위트’는 주니어 스위트룸에서 숙박이 가능하다. 추석 선물 패키지의 다양한 혜택과 함께 귀빈층 라운지에서 조식을, 저녁 때는 해피아워를 이용해 식사와 칵테일을 무료로 즐길 수 있다. 모든 패키지 고객에게는 ‘20세기라틴아메리카거장전’ 관람권 2장을 제공한다. 세금 및 봉사료 별도.
문의 02-317-0404.

인터컨티넨탈 호텔 서울, 추석 선물 세트

인터컨티넨탈 호텔 서울은 9월 13일까지 추석 선물세트를 판매한다. 최상급 한우와 호주산 와규 2종류로 준비한 고기 세트는 위해요소 중점관리 기준(HACCP) 인증을 획득한 인터컨티넨탈 호텔 서울만의 노하우를 담아 가장 신선한 상태로 배송된다. 마블링이 좋아 육즙이 풍부한 갈비 세트와 너비아니 세트는 호텔 주방장이 직접 최상의 부위만을 엄선해 손질한 후 다년간의 노하우로 만든 특별 양념과 함께 각종 채소 등을 함께 준비해 가정에서도 간편하게 먹을 수 있다. 이외에도 간장 전복 세트, 노르웨이산 훈제연어 세트를 비롯해 엄경자 호텔 대표 소믈리에가 선별한 와인 세트를 준비했다. 가격 8만6000~100만원(세금 포함).
문의 02-3430-8660.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