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단신>한국,클리오광고제 13점 본선

중앙일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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종합 27면

◇세계 4대 국제광고제의 하나인 클리오광고제에서 13개의 한국광고작품들이 본선에 진출했다.TV부문에선 금연공익광고「영정」편(금강기획)과 손해보험협회의「운전면허증」(제일기획)등 4편이며 5월3일 최종수상작품이 발표된다.
◇금강기획은 최근 종합광고정보시스템인「금강데이터베이스」를 자체기술로 개발,본격 운용에 들어갔다.금강데이터베이스는 사내 온라인망을 통해▶브랜드별 광고.마케팅정보▶매체별 광고통계 또는 경제.사회 기업관련 기초정보▶대행업체별 광고주 현 황등 모두 18개 분야의 데이터를 신속하게 검색.출력해 볼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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