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니터코너>할인점 가격파괴

중앙일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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종합 12면

19일자 28면 「국내 최저가로 팔겠다」할인점 가격파괴 전면전(全面戰)기사는 신규 개점한 한국마크로와 프라이스.킴스클럽 등 기존 유통업체간의 경쟁상태와 몇가지 물품의 가격을 비교 제시해 소비자가 실질적인 판단을 가능케 한 것이 좋 았다.특히 전 부문에 걸친 퍼센트 제시는 효율적이었다.이들 유통업체들의 경쟁이 불러올 파급효과를 단순한 할인점들간의 문제로만 본 것이아니라 이것이 유통시장에서 생산자 중심에서 소비자중심 경제체제로 이해될 것이라는 언급을 인용한 것 은 설득력이 있어 보였다. 공준모 〈경기도고양시대화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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