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는 사회를 반영하는 거울,곧 하나의 사회.문화현상이라고 한다.이번 「삼성생명 효캠페인」에 보내주신 전국민적인 격려와 성원을 보면서 그 말에 담겨 있는 깊은 의미를 새삼 깨닫고 있다.그런 뜻에서 오늘의 수상을 하나의 영광이 아니 라 더 좋은광고를 만들라는 격려로 받아들인다.
우리 광고인들은 『좋은 광고가 태어나기 위해서는 먼저 좋은 광고주가 있어야 한다』는 말을 한다.삼성생명 홍보실 광고팀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의 말을 드린다.
광고는 사회를 반영하는 거울,곧 하나의 사회.문화현상이라고 한다.이번 「삼성생명 효캠페인」에 보내주신 전국민적인 격려와 성원을 보면서 그 말에 담겨 있는 깊은 의미를 새삼 깨닫고 있다.그런 뜻에서 오늘의 수상을 하나의 영광이 아니 라 더 좋은광고를 만들라는 격려로 받아들인다.
우리 광고인들은 『좋은 광고가 태어나기 위해서는 먼저 좋은 광고주가 있어야 한다』는 말을 한다.삼성생명 홍보실 광고팀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의 말을 드린다.
Posted by 더 하이엔드
Posted by 더 하이엔드
Posted by 아모레퍼시픽
Posted by 더 하이엔드
Posted by 더존비즈온
ILab Original
메모를 삭제 하시겠습니까?
중앙일보 회원만열람 가능한 기사입니다.
중앙일보 회원이 되어주세요!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편의 기능이 궁금하신가요?
중앙일보는 뉴스레터, 기타 구독 서비스 제공 목적으로 개인 정보를 수집·이용 합니다. ‘구독 서비스’ 신청자는 원칙적으로 개인정보 수집 · 이용에 대해 거부할 권리를 가지고 있습니다. 단, 동의를 거부 하였을 경우 이메일을 수신할 수 없습니다. 구독 신청을 통해 발송된 메일의 수신 거부 기능을 통해 개인정보 수집 · 이용을 거부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