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방비 몸매, 이젠 미니 지방 흡입으로...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S라인까지는 아니고 그렇다고 뚱뚱하지도 않지만 아주 작은 한 부위의 지방 때문에 몸매 라인을 망쳐 자칫 뚱뚱해 보이는 몸매로 오인 받는 사람들이 더러 있다.
균형 잡힌 몸매에서 숨겨진 무릎 안쪽, 허벅지 바깥쪽 등의 작은 부위는 보이지 않더라도 몸매의 균형을 망가뜨리는 숨겨진 지방덩어리들이 잘 모여 있는 부위이다.
이러한 한 부분을 제거하는 데 미니지방흡입술은 탁월한 효과를 보인다.

미니지방흡입술은 이름 그대로 작은 부위의 지방을 간단히 제거함으로써 효과적으로 간편하게 체형교정의 조화를 이루게 하는 시술법이다. 수술 후 압박복이나 마사지 등 특별한 관리도 필요 없어 시간이 부족한 직장인들이 금요일에 시술 받고 월요일에 출근하는 데 지장 없어 선호되고 있다.
부분적으로 지방 축적이 있는 아랫배나 허벅지 바깥쪽, 옆구리, 팔 등에 주로 시술을 하며, 면적은 손바닥만한 크기 1~2개 범위의 부위를 국소마취 하에서 30분 정도의 시간 내에 간편하게 흡입하게 된다.
전체 흡입에 비하면, 비용, 수술시간, 수술의 합병증, 회복기간 등에 있어 월등한 장점이 있는 반면에 지방 축적부위가 많은 경우에는 적당하지 않은 시술이기도 하다.
국소적으로 몸의 균형이 깨지거나, 좀 더 아름다운 바디라인을 얻기 위해 체형교정목적으로 시술하는 경우가 많다.
주요 시술 부위는(순위별로)
1. 배와 옆구리 살
2. 겨드랑이 라인
3. 허벅지와 엉덩이의 연결 라인
4. 허벅지 살
5. 팔뚝 살
6. 그 외, 유난히 두꺼운 발목, 두터운 턱살과 같은 작은 부위 등이 있다.

미니 지방 흡입만의 장점
1. 흡입부위가 울퉁불퉁해지지 않고 매끄럽다.
2. 전체적인 지방흡입에 비해 회복이 빠르고 부기가 적다.
3. 흉터가 적어 얼굴 등 미세한 부위의 시술에 적합하다.
4. 저렴하게 시술할 수 있다.

* 도움말: 닥터포유 양재점 전정우 원장

조인스닷컴(Joins.com)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