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가>주말농원 5월까지 추가분양-농협중앙회

중앙일보

입력

지면보기

종합 46면

◇농협중앙회(회장 元喆喜)는 16일 전국 1백6곳의 주말농원을 일제히 개장하는 한편 추가분양 신청을 5월말까지 받고 있다. 가족이 농사체험을 할 수 있는 5~10평 규모의 농장을 평당 1만원에 분양하고 있는데 호미 등은 농원에서 무료로 빌려주고 농사기술도 수시로 지도해준다.
신청은 농협중앙회 농촌지원부(02)(397)5624.
◇제일제당은 최근 1천여명의 임직원이 전국의 주요 백화점과 슈퍼마켓 등을 돌며 자사제품의 유통기한과 포장상태를 점검,기한이 지난 제품과 불량품 3억원어치를 수거했다.
제일제당은 앞으로도 소비자위주의 생활문화그룹을 지향하기 위해수시로 이같은 행사를 벌이면서 현재 운영중인 고객상담실의 기능을 대폭 보강해 고객의 의견수렴활동을 강화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홈런세일 28일까지 실시 ◇보광 훼미리마트는 한국코카콜라.OB베어스와 연계해 오는 28일까지 전국 매장에서 홈런 세일행사를 벌인다.
훼미리마트는 행사기간중 코카콜라제품인 「후루토피아」나 「파워에이드」등을 구입하는 고객에게 샤베트기기 앞에 설치된 게임판 야구에 참여토록해 북극곰인형.패션멜빵가방.프로야구티켓.여행용티슈 등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캔음료 영양식 「뉴케어」시판 ◇㈜미원은 암.당뇨병.심장질환 등 만성질환 환자들의 특수영양식과 일반인의 간편식사대용으로 탄수화물.단백질.지질.비타민.칼슘 등 23가지 영양소를 넣은 캔음료 영양식제품 「뉴케어」를 개발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