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새비디오>스타 포스/군림 천하/마리카의 좁은 문

중앙일보

입력

지면보기

종합 11면

원제:Strangle Hold.
여성의원 필모어를 포함한 미국 국회의원들은 비밀 화학무기공장을 방문하던중 빅터가 이끄는 테러집단에 인질로 잡힌다.혼자 빅터일당과 싸우던 특수요원 쿠퍼는 천신만고끝에 인질들과 탈출에 성공하지만 빅터의 계략으로 필 모어만 붙잡힌 상태 .다시 연구소로 잠입하는 쿠퍼 앞에는 시한폭탄이 기다리고….헬기를 쫓는 추격전,선상에서 벌어지는 격투장면등이 손에 땀을 쥐게하는 액션물.감독 시리오 산티아고,주연 제리 트림블.94년작.
〈스타맥스〉 원제:君臨天下 중국 청나라 강희제 아홉 아들들의왕위 계승을 위한 골육상쟁기.중국 역사상 가장 처절했던 궁중 암투사가 적나라하게 그려져있으며 아홉 왕자들을 뒤에서 미는 소림.무당등 무림 고수들의 싸움이 볼거리다.천군만마의 웅장함과 치열한 전투 장면을 재현하기 위해 중국 양춘에서 직접 촬영.『선학신침』의 소생(蕭笙)감독과 『신용문객잔』의 이혜민(李惠民)감독이 공동으로 감독을 맡았다.주연으로 강화.탕진업.채효의.서금강.홍콩 A-TV 95년 최신작.15편으로 출시됐다.
〈시네 콤〉 ***마리카의 좁은 문 원제:Requiem For A Maiden.
순간적인 행정업무 착오로 고아원 대신 정신박약아 수용소로 보내진 14세 소녀의 투쟁을 담은 이야기.졸지에 고아원에서 정박아 수용소로 들어오게된 마리카는 수용소의 비인간적인 대우를 못견뎌 탈출하지만 다시 잡혀오게 되고 어느날 수용소 에는 의문의화재가 발생,26명의 죄없는 소녀들이 숨지게 된다.1984년 발생했던 실제사건을 소재로 했다.
감독은 체코의 신예 필립 팽크.주연 게슬로바.하를 자노바.
〈SKC〉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