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케이블/위성가이드] 1월 19·20일

중앙일보

입력

지면보기

종합 18면

19일

◆동갑내기 과외하기(tvN 오전 10시 30분)=순진한 과외 선생 수완(김하늘)은 등록금을 대려고 과외를 시작하는데. 과외 상대가 불량스런 동갑내기 학생이다.

◆잭니클라우스 서바이벌 골든베어 헌터스(J골프 오후 3시 30분)=2008년 KLPGA 풀 시드권을 획득한 한국의 유망주들이 잭니클라우스 스폰서 전속계약과 2008년 LPGA 코오롱 하나은행 챔피언십 출전권을 놓고 치열한 경쟁을 벌이는 서바이벌 형식의 대회.

◆데드존(CNTV 밤 9시)=조니는 사라와 함께 공연을 보러 갔다가 우연히 15년 전에 죽은 록 스타의 환영을 보게 된다.

◆하드보일드 과학수사극 KPSI(수퍼액션 밤 12시)=한국판 ‘CSI과학수사대’. 한국과학수사대가 개발해 국제적 명성을 얻은 ‘고온 처리법’이 소개된다.

20일

◆놀라운 야생천국(Q채널 오전 11시)=‘검은 과부 거미’, ‘미어캣’, ‘갈라파고스 펭귄’ 등을 소개한다.

◆톰과제리쇼(카툰네트워크 저녁 6시)=적수였던 톰과 제리는 점점 세상에서 둘도 없는 친구가 되어간다.

◆탑 디자인(온스타일 밤 10시)=인테리어 디자이너를 꿈꾸는 12명의 도전자들.

◆로스트 시즌3(채널CGV 밤 12시 30분)=줄리엣은 벤을 살해하려했다는 혐의를 받고 원래 잭이 갇혀 있던 방에 감금된다.

◆이브(CNTV 밤 1시)=쉘리가 포주인 로드니에게는 여성의 자존심을 지키기 위해 옷을 만들어줄 수 없다며 주문을 받지 않는데.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