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고난 8등신만이 연예인이 된다?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업데이트

여자라면 누구나 한 번쯤은 드라마나 영화 속 주인공을 꿈꾼다. 전지현처럼 혹은 김아중 같은 여주인공이 되어 ‘나도 꽃미남 같은 재벌 2세와 사랑해 봤으면...’ 하는 달콤한 상상을 하곤 한다. 하지만, 곧 냉혹한 현실로 돌아와서는 한숨을 쉴 수 밖에 없다. 나날이 늘어가는 뱃살과 저주 받은 무다리로는 꽃미남은커녕 곧미남도 봐줄 것 같지 않기 때문이다. 스크린 속의 8등신, 9등신 황금비율의 미녀들... 그녀들은 과연 하늘이 내린 천부적인 몸매의 소유자들일까?

불공평하게도 하늘이 내린 일부 천부적인 몸매의 소유자들이 있긴 하다. 불변의 진리이듯 세상은 누구에게나 공평하진 않기 때문이다. 하지만 이런 형평성의 문제에도 불구하고 후천적인 노력으로 선천적인 사람들을 능가하는 경우도 많다.

그 예가 우리가 잘 알고 있는 건강미인, 가수 옥주현이다. 옥주현의 경우, 핑클 시절에는 통통한 몸매를 유지(?)하고 있었지만, 식이요법과 요가를 통해 누구보다 아름다운 건강미인이 된 것으로 유명하다. 또한, 얼마 전 커피프린스 1호점으로 성공을 거둔 배우 윤은혜 역시 피나는 노력과 운동을 통해 건강미인의 대표주자로 스포트라이트를 받고 있다.

‘나는 안돼’, ‘타고난 몸매는 어쩔 수 없어’, ‘엄마 닮아서 이런 거야...’
드라마나 영화를 보며, 아직도 DNA 탓을 하고 있는가? 옥주현과 윤은혜 역시 한때는 당신과 같은 생각을 했을는지도 모른다. 하지만 막연한 부러움을 ‘나도 될 수 있다’는 생각으로 바꾼 순간, 지금의 스타가 된 것이리라. 누군가 자괴감에 빠져있을 시간에 당신이 스스로를 위한 액션을 취한다면 결과는 크게 바뀔 것이 분명하다.

BeS 클리닉(www.besclinic.co.kr) 강현영 원장은 선뜻 다이어트를 시도하기를 꺼려하는 이들에게 ‘자신에게 맞는 다이어트 요법은 분명 있습니다. 처음부터 무리하게 시도하지 말고 시간과 노력을 투자한다면 누구나 꿈꾸는 S라인을 이룰 수 있습니다.’라고 조언을 한다. 또한 ‘운동과 식이요법으로도 힘든 분들께는 비수술요법인 다이나믹지방파괴술을 통해서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라고 말한다. 다이나믹지방파괴술은 고주파 열에너지를 이용하여 지방을 녹여내는 비수술요법으로 최근 강남의 20-30대 여성층에게서 큰 인기를 모으고 있는 FDA승인을 받은 시술 방법이다.

노력으로 이뤄지지 않을 것은 없다. 분명 대가야 따르겠지만, 이뤄낸 결과물은 그것을 상쇄하고도 남을 것이다. 상상해보라. 당신 속에 감춰진 S라인을! 올해에는 자신감 넘치는 당신으로 거듭나길 바란다.

조인스닷컴(Joins.com)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