법령위반차량 집중단속-전남도

중앙일보

입력

지면보기

종합 19면

전남도는 10월 한달동안을 법령위반차량 일제단속기간으로 정해경찰등 관계기관과 합동으로 집중 단속을 벌일 계획이다.
도는 이 기간중 무적차량을 비롯,외국적 차량과 불법개조및 불법부착물 사용차량등 각종 법령위반 차량은 물론,무허 자동차 관리사업행위등도 단속해 형사처벌등 강력 조치할 방침이다.
[光州] 여천시는 나라사랑정신 함양등을 위해 2천만원의 사업비를 들여 관내 주삼동 입체교차로 주변 1천2백평방m에 무궁화동산을 조성키로 했다.
[麗川] ***「군민의 상」 후보자접수 고흥군은 올해로 20돌을 맞은 군민의 날에 시상할 군민의 상 수상후보자 추천을 접수하고 있다.
군민의 상 시상부문은 교육문화.체육진흥.사회복지.산업경제.지역개발등 5개부문이다.
[高興] ***돼지2천두 콜레라접종 나주군은 28일까지 관내영세 양돈농가에서 기르고 있는 돼지 2천마리를 대상으로 콜레라예방접종을 해줄 계획이다.
[羅州] ***자연휴양림 36만평 조성 광양군은 오는 96년까지 총사업비 17억4천여만원을 들여 옥룡면추산리산115의1일대 36만평에 각종 체육.편의시설등을 갗춘 대규모 자연휴양림을조성할 방침이다.
[光陽] ***「주민대학」 시범운영 전남도는 목포와 여수.순천등 도내 3개시에 평생교육 차원의 사회학습 공간「주민대학」을개설,오는 10월부터 5개월동안 시범운영키로 했다.
주민대학은 대학교수등 저명한 강사들을 초빙,국민의식과 환경.
경제.문화등에 관한 실용교육을 할 예정이다.
[光州]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