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 나도 도전 ! 부동산 전문가

중앙일보

입력

지면보기

경제 19면

중앙일보부동산아카데미는 실전부동산경매·상가컨설턴트·타운하우스개발 등 3개 교육강좌를 11월부터 연다.

실전부동산경매는 이론 중심의 경매교육에서 한발 더 나아가 교육생들이 직접 경매 물건을 분석하고 법원에서 직접 응찰도 해보는 실무 위주 방식으로 진행한다. 때문에 경매를 처음 접하는 초보자도 쉽게 배울 수 있다.

죽은 상가 살리는 상가컨설턴트 과정은 입지 및 상권 분석·업종선정·창업·점포 활성화 방안·법률 및 세무·분양 임대차 전략 등 상가에 관한 모든 것을 교육한다. 교육생들은 업계 최고의 전문가들로부터 실전 지식을 전수받게 된다. 실전부동산경매와 마찬가지로 상가에 대해 아무것도 모르는 초보자라도 쉽게 접근하고 배울 수 있도록 한 게 이 강좌의 특징이다.

타운하우스 개발 전문가 과정은 최근 수도권 일대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타운하우스에 대한 모든 것을 알려준다. 타운하우스 사업 부지는 어떻게 선정해야 하고, 상품기획과 분양마케팅은 또 어떻게 해야 하는지 등을 교육한다. 복잡하고 까다로운 인·허가 과정도 쉽게 배울 수 있다. 교육장과 현장을 두루 누비는 역동적인 교육 방식을 통해 타운하우스 개발 전문가를 양성하는 게 이 강좌의 목적이다.

실전부동산경매 과정은 20일부터 2008년 1월 17일까지, 상가컨설턴트 과정은 26일부터 2008년 1월 11일까지, 타운하우스개발은 19일부터 2008년 1월 21일까지 열린다. 강좌는 일주일에 두 번 오후 7시부터 10시까지 진행한다. 교육장은 서울 서초구 서초동 서울 지하철 2호선 교대역 4번 출구 인근에 있다. 문의 02-537-3132. 자세한 교육내용은 www.joinsland.com 참조.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