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단신] 'Close to you, milk 캠페인' 外

중앙일보

입력

업데이트

지면보기

05면

 ◆국내 우유 소비 촉진을 위해 조성된 낙농자조금관리위원회는 조인스닷컴 헬스케어와 함께 ‘Close to you, milk 캠페인’을 진행한다. 조인스닷컴 헬스케어 홈페이지를 방문해 내가 생각하는 우유가 무엇인지 올리고, 우유 상식 플래시 게임에 참여하는 독자들을 대상으로 푸짐한 경품이 제공된다. 자세한 사항은 조인스닷컴 헬스케어 (http://healthcare.joins.com) 홈페이지를 방문하면 얻을 수 있다. 02-588-7202, www.naknongboard.or.kr
 
 ◆대한순환기학회는 ‘2007 세계심장의 날’을 맞아 이달 7∼13일을 ‘심장수호주간’으로 선포하고, 서울 등 전국 4개 도시(원주·대구·광주·부산)에서 ‘심장건강 5과목을 잡아라’ 라는 대국민 캠페인을 진행한다. 심장 건강 5과목은 심장 건강을 해치는 5가지 주된 원인인 ①복부비만 ②혈압 ③혈당 ④HDL 콜레스테롤 (낮을수록 위험) ⑤중성지방을 가리킨다. 02-518-9539.
 
 ◆식품의약품안전청 위해관리팀과 ILSI Korea는 10일 오후 1시부터 한국보건복지인력개발원 대강당에서 한·일 워크숍(식품위해분석 : 위해평가와 리스크 커뮤니케이션 적용사례)과 식품안전 열린포럼(노로바이러스 식중독 관리방안)을 개최한다. 02-352-4641~2.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