콜레라예방 채변검진-속초시

중앙일보

입력

지면보기

종합 20면

○…속초시는 콜레라예방을 위해 해외 오염지역입국자및 토착보균자,선원가족 4백50명,어패류 취급자,입.출항선원에 대해 무료채변검진을 실시한다.
[束草] ○…한남대(총장 박종민)는 개교 38주년을 기념하기위해 28일 대덕 롯데호텔에서「세계경제의 변화와 한국경제의 도전」이란 주제의 국제심포지엄을 개최하고 일본 게이오대학의 도루야마구치,중국 북경대학 첸 치아오 교수등 저명인사를 초 빙,토론회를 갖는다.
[大田] ***忠南大-科技院 교류협정 ○…충남대와 한국과학기술원(KAIST)은 23일 학술교류협정을 맺어 앞으로 교수.학생등을 상호교환하고 도서관.실험장비.자료등도 공동으로 활용할 수 있도록 했다.
[大田] ***신흑동에 수련원 개장 ○…충남교육청은 24일 오후 대천시신흑동에서 임해수련원을 열었다.충남임해수련원은 연건평 1천4백평에 지하 1층,지상 6층 규모로 앞으로 학생들의 심신수련및 교직원들의 휴양.연찬회장소로 활용된다.
[大川] ***28일 가족합창대회 열어 ○…전주시는 가정의 해를 맞아 28일 시청 강당에서 가족 합창대회를 개최키로 했다.문의및 신청은 시,완산.덕진구청 가정복지과에서 받는다.
[全州] ***4H회원 60명에 장학금 ○…李康年 전북도지사는 23일 오전10시 도청 상황실에서 도내 4H회원중 학업성적이 우수한 張영숙양(19.진북실업고3년)등 60명을 선정,1인당 20만원씩 총 1천2백만원의 장학금을 지급했다.
[全州]

ADVERTISEMENT
ADVERTISEMENT